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 영상 &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패키지 - 


며칠 전에 동영상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와 사진편집 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가 업그레이드 됐다고 적었다. 그러면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을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 제품인 스페셜 콤보도 업그레이드 됐을 것이라 판단할 수 있다. 이 글에서 그것에 대해 적으려 한다.





파워디렉터는 모든 레벨의 제작자에게 적합한 동영상 편집 및 제작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파워디렉터는 360도, Ultra HD 4K 또는 최신 온라인 미디어 등 모든 종류의 미디어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많은 기능 중에서 몇 개만 적으면 아래와 같다. 참고로 이런 파워디렉터가 며칠 전 16에서 17로 업그레이드 됐다.


파워디렉터에 Ultra, Ultimate, 365 버전이 있는데 콤보에 포함된 버전은 Ultra다. Ultra 버전에 파워디렉터에 웬만한 기능이 있으나 웨딩 팩 & 홀리데이 팩 9 등의 CyberLink 프리미엄 콘텐츠 팩, ProDAD Adorage 10 & ProDAD VitaScene 3 LE 등의 써드파티 ㅣ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가 없을 뿐이다. 



  • 직관적인 멀티캠 디자이너를 사용해 여러 카메라에서 촬영된 장면을 동기화하고 전환할 수 있다. 위 그림처럼 다수의 장면을 하나의 동영상으로 제작하거나,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를 사용해 애니메이션 오프닝과 엔딩이 포함된 놀랍고 완벽한 커스텀 콜라주를 만들 수 있다. 기존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직접 템플릿을 생성해 여러 프로젝트에서 저장하고 재사용할 수 있다.
  • 전문적인 동영상 제작에는 완벽한 효과 조정 툴이 필요하다. 타이틀 다자이너, PiP 디자이너, 메뉴 디자이너, 마스크 디자이너 등 많은 커스텀 디자인 툴을 통해 자신만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 개선된 크로마키 엔진과 멀티 키 색상 샘플링 덕분에 놀라운 그린 스크린 편집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 고품질의 동영상 제작을 더욱 쉽게 만들어 주는 유용한 기능인 최적 일치 프로필을 사용해 원본 클립을 기준으로 동영상에 가장 적합한 프로필을 선택할 수 있다.


  • 파워디렉터는 이미 여러 버전에 걸쳐 세계에서 가장 빠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64비트 TrueVelocity 엔진과 OpenCL, 멀티 GPGPU 가속 및 최신 하드웨어 가속 기술을 지원하는 파워디렉터는 HD 및 4K 동영상 렌더링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 파워디렉터는 4K UltraHD 및 2K 동영상의 엔드 투 엔드 편집을 지원한다. FullHD보다 4배 높은 3840 x 2160 해상도의 선명한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는 JPEG, PNG 및 GIF와 같은 인기 포맷뿐만 아니라 RAW 프로필과 최신 HEIC 파일 포맷까지 지원한다.



포토디렉터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사진 편집 솔루션으로 모든 환경에서 촬영된 사진을 멋진 예술 작품으로 바꾸어 주는 다양한 전문 툴을 제공한다. 360도 샷에서 동영상을, 놀라운 작은 플래닛 및 파노라마에서 쉽게 동영상을 만들거나 사진 속 물체를 지능적으로 제거, 복사 또는 이동할 수 있다. 아래 몇 개만 포토디렉터의 기능을 적으려 한다. 참고로 파워디렉터와 마찬가지로 포토디렉터도 10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 클리핑 마스크 적용, 조정 레이어 사용, 그룹 레이어 등 향상된 레이어 편집은 영상, 텍스트 및 그래픽을 결합해 특별한 이미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선사한다. 블렌딩 모드와 마스크의 조합으로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 동영상에서 완벽한 사진을 캡처하거나 인상적인 애니메이션 GIF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동영상 속 특정 섹션을 브러시해 해당 영역에만 움직임을 추가할 수 있다. 다른 부분은 시간이 멈춘 듯 움직이지 않는다.




  • AI 스타일 엔진을 트레이닝 해 이미지를 세부적으로 분석하고 각 샷의 다양한 측면을 파악힌 후 샷에 예술가가 디자인하고 그린 것 같은 브러시 터치를 적용한다. 아래 그림은 AI 스타일 팩을 적용한 것이다.


  • 아래 그림은 코믹 익스프레스 레이어 팩을 적용한 것이다. 익스프레스 레이어 팩에는 복잡한 이미지를 구성하는 모든 레이어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멋진 이미지를 구성해 내는 가장 쉬운 방법일 뿐만 아니라 레이어가 어떻게 결합되어 사진 효과를 연출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 테더드 슈팅을 사용해 몇 번의 시도만으로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각 샷은 모니터에서 즉시 미리보기할 수 있어 초점, 조명 또는 구성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그리고 소프트 프루핑을 사용해 색 영역 알림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다. 작업을 인쇄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다.


위에서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 이 두 인기 편집 솔루션인 콤보 제품에 대해 적었다. 이 콤보 제품은 모든 크리에이터를 위한 동영상, 사진 편집 기능을 제공하며 두 프로그램 간 원활한 왕복 편집 지원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동영상 및 사진 편집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다. 


영상과 사진 편집을 동시 진행 : 파워디렉터 + 포토디렉터



대학생 오피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