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파워디렉터 영구나 구독 프로그램은 제작자에게 적합한 동영상 편집 및 제작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화면녹화, 동영상캡처, 360도 편집, Ultra HD 4K 또는 최신 온라인 미디어 등 모든 종류의 미디어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생각한다면 필요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파워디렉터를 구입하는 방법에 MS오피스처럼 영구와 구독으로 나누어졌다. MS오피스를 구입한 적이 있다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여러 번 파워디렉터를 적으면서 영구 및 구독 방법으로 구매하면서 프로그램 사용기간 가격, 기능 등의 차이를 적으려 한다.   



기간 및 가격


아래 그림에 나온 파워디렉터17 Ultra와 Ultimate 프로그램은 한번 구입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Ultura와 Utimate의 차이는 기능 차이이며  가격이 아래에 적을 구독하여 구매하는 방법에 비해 비싸다. 일시불이고 평생이니 당연하다. 다른 예로 MS오피스의 영구 사용하는 프로그램 Office Home & Student 2019의 가격은 구독하는 오피스365의 1개월 구독보다 부담된다. 참고로 이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최신 버전은 17이다.







파워디렉터365는 파워디렉터17을 포함하며 구독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다. 포함 파워디렉터17은 Ultra가 아니고 더 좋은 Utimate를 포함한다. 파워디렉터365인 1개월과 12개월로 구독하여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12개월 구독했다면 12개월 지나면 사용할 수 없다. 위 그림에서 구독 가격을 보니 1개월은 하나도 할인은 안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글을 적었을 때 1개월 구독은 할인을 했었는데 지금은 없다. 그리고 예전에 3개월 구독도 있었는데 이제는 없어졌다. 

 


기능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구독은 가격이 부담도 덜어 주지만 가장 매력적인 것은 기능이 많다는 것이다. 구독하는 방법으로 아주 뛰어나 예술 작품에 한 단계 나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구독 프로그램이 구독 기간 중 최신 버전과 기능 사용 보장하기 때문에 영구 프로그램보다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미디어 제작자들은 자신의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위한 최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갈구한다. 구독하면 구독 기간 동안 파워디렉터의 신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신기능만 아니라 콘텐츠도 사용할 수 있다. 즉, 언제나 최신 기능, 미디어 포맷 등의 사용을 보장 받을 수 있다. 
  • 구독자에게는 전문적인 창의성을 위한 완벽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뿐만 아니라 고급 추가 기능, 편집 팁까지 제공된다. 생각한 대로 정확하게 표현하고 편집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위한 모든 툴을 사용할 수 있다. 특별 제작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와 최신 기능, 최신 출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당신의 창의성을 무한정 발휘할 수 있다. 
  • 사이버링크의 혁신적인 AI 스타일 팩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사이버링크의 음악, 플러그인, 효과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예술 작품을 제작할 수 있다. 영구 프로그램으로 구매했다면 마음에 드는 플러그인 등을 구입하려면 추가로 비용 발생할 것이다. 그러니 처음부터 영구와 구독으로 구매할지 신중했으면 한다. 기간만 생각하고 파워디렉터를 선택하지 말았으면 한다.
    • 사이버링크의 동영상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 
    •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배경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클립 무제한 사용


  
  • 멋진 여행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고픈 여행 매니아들을 위한 효과 팩인 여행팩5 등 프리미엄 콘텐츠 팩으로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마음에 드는 플러그인 등이 너무 많으면 비용이 너무 많이 발생한다.
  • 영구 프로그램은 보너스 배경 사운드 트랙 & 사운드 클립이 각각 50 트랙과 100 클립인데, 구독 프로그램은 월별 업데이트되는 100 트랙과 300 클립이 된다. 



구독하면 영구 프로그램에 비하여 많은 기능이 발생하는데 그렇다고 항상 좋은 것만이 아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쓸데없이 혼란만 가중할 수가 있다. 전화와 문자만 98% 사용하는 어르신께 기능이 많은 스마트폰을 쓰지 못한다. 기능이 복잡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 한다. 

 



많은 기능을 원한다면 365인 구독하여 파워디렉터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구독하는 것이라 기간이 제한이 있다. 예술 작품과 같은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영구 제품을 선택해서 평생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어떻게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를 구매하는 것은 여러분 몫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