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컴퓨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Kaspersky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오래전 백신 프로그램을 고르다가 많은 사람이 추천하는 Kaspersky를 선택하려고 했다. Kaspersky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바이러스 검색율도 좋지만 V3가 있어서 사용하지는 않았다.  그 당시  백신 프로그램은 바이러스에 대한 감지만 한다고 알고 있었다. 하지만 이 글을 쓰면서 보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아래에서 Kaspersky 기능에 대해 적어보려 한다.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가 있는지 컴퓨터 및 파일 검사를 위한 Kaspersky Free라는 무료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을 제공하니 홈페이지인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리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보호 기능은 PC 보안 도움이 된다. 안타깝게도 나는 사용할 수가 없다. 왜냐하면 Kaspersky Free가 PC용인데 나는 리눅스(민트)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운영체제가 무료라는 이유로 리눅스를 선택하면 이런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유명한 프로그램은 리눅스를 지원하지 않는다.예로 포토샵은 리눅스 버전이 없다. 또한 MS오피스도 리눅스 버전이 없다. 그리고 아래에 소개할 무료 프로그램을 보면 리눅스 버전은 없다. 

 

무료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인 Kaspersky Free도 무료지만 그 외 아래와 같은 무료 도구도 제공한다.

 

  • Kaspersky VPN Secure Connection이 있다. 이 도구를 이용하면 엄청나게 빠르고 안전한 Windows용 VPN으로 웹을 비공개로 탐색하고 온라인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고 지역별 콘텐츠를 안전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 Kaspersky Password Manager는 수십 개의 암호를 관리하는 어려움을 덜 수 있다.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PC, Mac, Android, iPhone 및 iPad 모두와 동기화하여 사용자의 계정과 웹 사이트에 더욱 손쉽게 액세스해 볼 수 있다.
  • Kaspersky Safe Kids는 자녀들이 보다 자유롭게 디지털 세상을 누리고 배울 수 있도록 디지털 세상의 위험으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한다.
  • Kaspersky Rescue Disk는 컴퓨터가 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하게 손상되어 운영 체제가 부팅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를 검사하고 치료한다.
  • Kaspersky Internet Security는 웨어 차단, 추적 차단, 결제 보호 및 스토커 감지를 제공하는 고급 보안 제품군으로 온라인 활동을 보호한다.
  • Kaspersky Anti-Ransomware Tool는 빠르게 확장되는 랜섬웨어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한다. 세계에서 가장 입증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보안으로 설계된 무료 경량 랜섬웨어 검색 및 차단 도구이다.

aspersky My Kaspersky는 단일 웹 포털에서 사용자의 모든 장치에 적용되는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하고, 무료 Kaspersky 보안 서비스도 이용해 보기 바란다.

 

아래는 Kaspersky의 무료가 아닌 유료 제품군에 대한 설명이다.  


우선 필수적인 PC 안티 바이러스 제품인 Kaspersky Anti-Virus은 아래 세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가격은 1년 1PC 기준으로 가격은 44,000원이다.  

 

  1.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피싱, 악성 웹사이트로부터 보호한다.
  2. 성능이 저하되지 않는 보호 기능이 있다.
  3. 시간을 절약하며 간편하게 보안 단순화 한다.

 

고급 보안 제품군인 Kaspersky Internet Security는 위 3가지 기능을 포함하여 아래 4가지 기능을 더 포함한다. 그런데 가격을 보니 11,000원을 추가해 55,000원이다. 이 제품은 아래 1번에 나왔듯 PC, MAC, 모바일도 포함하므로 1PC가 아니라 1기기 기준이 된다.  이 제품군이 많은 Kaspersky 제품에서 인기 있는 것 같다. 

 

  1. PC, MAC, 모바일에서 기기 보안을 철저히 한다.
  2.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며 사생활을 철저히 보호한다.
  3. 컴퓨터에서의 인터넷 뱅킹 및 쇼핑을 위한 추가 보안 계층 제공한다.
  4. 자녀가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자녀 보호한다.

프리미엄 보안 제품군인 Kaspersky Total Security는 위 7개 기능을 포함하여 아래 3개 기능을 더 한다. 그리고 가격은 8,000원도 추가해 63,000원이다.

 

  1. Safe Kids로 PC, MAC 및 모바일에서 자녀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여러 방법 제공한다.
  2.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 및 관리하고 PC, Mac 및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액세스하도록 동기화한다.
  3. PC에서 귀중한 사진, 음악 및 파일 보호한다. 

 

안티 바이러스와 컴퓨터 보호 : kaspersky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