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스킨을 만들면서 반응형 사이트를 많이 봤다. 처음에는 반응형으로 만든 사이트가 아주 멋졌다. 당연히 처음으로 본 반응형으로 트랜스포머나 아이언맨처럼 스마트기기의 해상도에 따라 변신하는 반응형 사이트가 멋있었다. 그러나 그것도 많이 보고 직접 반응형 스킨을 만들다 보니 그리 멋있지도 않다. 참고로 반응형 사이트가 어떤 것인지 모르면 아래 글을 보기 바란다.

이와 유사한 것이 jQuery 스크립트를 처음 봤을 때는 멋있었으나 많이 보고 많이 사용하니 이제는 그저 그렇다. 또한 jQuery를 사용한 워드프레스의 경우도 처음 보니 놀라웠으나 많이 보니 그저 그랬다. 나만 그런 것이 아니라 대부분이 그럴 것 같다.


오프라인의 예로 내가 제주도에 사는데 내가 사는데에서 바다 등의 멋진 자연환경을 몇년동안 매일 접하니 웬만한 멋있는 풍경도 그저그렇다. 제주도외에서 여행온 사람이 섭지코지에 경치가 멋있다고 한 모양이었다. 섭지코지를 봤는데 바다가 보이고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풍경이 아주 멋있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감탄사를 내뱉을 만큼은 아니었다. 왜냐하면 그와 같은 비슷한 풍경은 몇년동안 봤기 때문이다. 


 글을 기승전결없이 생각나는대로 적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