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그림처럼 모바일웹 스킨을 OFF하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HTML/C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티스토리에서 강제로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하지 않게 됩니다. 


그러나 위와 같이 설정하면 티스토리에서 제공한 것 모바일웹 스킨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블로그가 아래 그림 1번처럼 보이게 되고, 그 화면은 PC에 최적화된 화면이라 이상하게 보입니다. 위에서 모바일웹 스킨을 ON으로 설정했다면 스마트폰으로 블로그에 접속하면 티스토리는 강제로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시키면서 티스토리에서 제공한 모바일웹 스킨이 적용되어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된 아래 그림 2번처럼 보여줍니다.


무료팩스 BY 엔팩스 -


이 문제해결을 위해


이 블로그를 포함한 여러분의 사용하는 거의 모든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스킨은 반응형 스킨이 아닙니다. 그리고 2013/08/18 - [반응형 웹 1] 반응형 블로그에 대해서에서 얘기했듯이 반응형 스킨은 모바일웹 스킨이 필요없습니다. 


아래는 저의 시험블로그에 반응형 스킨을 적용한 것을 스마트폰으로 본 경우인데  위와는 달리 반응형 스킨이라 글꼴,레이아웃 등이 스마트폰에 최적화된지라 모바일웹 스킨이 필요없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아래에 사용한 반응형 스킨은 2013/08/18 - [반응형 웹 1] 반응형 블로그에 대해서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아래에 더보기모바일웹 스킨을 OFF한다면 PC 플러그인도 사용할 수 있고 HTML/CSS로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웹 스킨을 OFF하면서 접속하는 페이지는 모바일 페이지가 아니라 PC 페이지라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바일웹 스킨을 OFF하니 모바일웹 스킨이 필요없는 반응형 스킨이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러면 모바일웹 스킨을 OFF한다는 조건이면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는 페이지는 아래와 같은 세가지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아래의 조건을 모바일웹 스킨을 OFF한다는 조건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반응형티스 토 리
  1.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 페이지
  2. HTML/CSS 사용가능
  3. PC 플러그인 사용가능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