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나의 4.0인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베가레이서 스마트폰이 자동으로 4.12인 젤리빈으로 자동 업그레이드 되었다. 내가 어떻게 했는지 몰라도 원래는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 예전에 내가 무엇을 잘 못 만졌는지 몰라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베가레이서 모델은 아래와 같이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나의 모델은 IM-A780L(LG U+) 이다. 베가레이서 모델 전부가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임을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http://www.ivega.co.kr/notice/noticeList.do를 보면 젤리빈 업그레이드 지원하는 베가레이서는 IM-A760S(SKT) 모델은 지원한다고 나왔다. 얼마전에 KT에서 출시하는 베가레이서 모델만 젤리빈 업그레이드 지원하는 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닌 것이었구나!


IM-A760S(SKT) / IM-A775C(KT) / IM-A770K(KT) / IM-A780L(LG U+)


아래는 내 스마트폰을 아이스크림 샌드위치(4.0)에서 젤리빈(4.12)으로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한 그림이다. 아래 그림을 순서대로 하면 자신의 휴대폰 정보를 볼 수 있다. 참고로 베가레이서 초기 운영체제는 2.3.3인 진저브레드다.



아래 베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자신의 베가 스마트폰의 업그레이드 사항을 알 수 있으니 방문해 보기 바란다. 여담으로 베가를 만든 팬택 홈페이지 공지에 나올 줄 알았는데 베가 홈페이지 공지에 자세한 업그레이드가 나왔다. 그리고 베가레이서에 대한 정보는 베가 홈페이지의 스마트폰을 보면 된다.

맺으면서 

내가 아는 범위내에서 4.0부터 간단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대해서 간단히 적고자 한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최신 안드로이드는 위키백과를 보면  4.4.2인 것라고 나왔다.
  •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 4.1.*,4.2.*,4.3.* (젤리빈) < 4.4.* (킷캣)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