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가비아(http://www.gabia.com/)에서 웹호스팅하면 아래와 같이 보드 자동설치,11개의 CGI 무료 제공만 아니라 모바일 호스팅,국내/국제 도메인,웹하드,메일호스팅,쇼핑몰,홈페이지 제작 등 여러가지를 하니 어떨까 합니다. 특히 가비아의 모바일을 위한 서비스인 모바일웹,모바일몰,모바일 다지안샵은  마음에 드네요.



보드 자동설치 


가비아에서 웹호스팅할 때는 아래 그림과 같이 왼쪽에서 차례로 XE(구 제로보드XE),그누보드4,텍스트큐브(구 테터툴즈),워드프레스를 자동으로 설치해줍니다. 자동설치를 지원하기 전에는 FTP나 SSH 프로그램을 알아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자동설치는 클릭하면 간단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4개의 보드는 무료 설치한다는 것은 여기를 보면 됩니다. 예로 전에 제가 저의 계정에 텍스트큐브XE,워드프레스,제로보드4를 설치할 때  FTP(알FTP)로 파일을 올리고 압축을 푸는 명령어를 알아 SSH(한글 PUTTY) 접속해서 하드가 아닌 계정에서 압축을 풀고 DB 네임 등을 입력해서 설치했거든요. 압축은 하드디스크에 풀어 FTP로 올리기 보다는 계정에서 압축을 푸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FTP로 압축을 풀고 올리는 것은 시간과 에러 등으로 못하겠더라고요.




거기에는 최신버전의 보드를 설치한다고 했는데 거기에 설치한다고 나온 버전은  최신버전은 아니네요. 그렇다고 최신 버전이 아니다라고 웃긴다고 할 것이 아니라 그 글을 쓸 시점의 최신버전이라고 이해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비슷한 예가 많이 겪었는데 글을 적은 시점이 아니고 현 시점을 가지고 글이 틀렸다라고 댓글에 다는 사람이 있거든요. 게시판은 아니지만 네이버 블로그에서 파일용량이 2,5,10으로 늘어났거든요.


 - 무료로 팩스보내기 : 하나팩스 -


무료 액세서리 11개 제공



호스팅시 무료로  제공하는 파워액세서리를 사용하면 게시판/자료실/방명록,포토앨범,회원관리,폼메일,일정관리,온라인투표,일정관리,카운터/접속통계로 11개를 제공합니다. 여기를 보면 가비아에서 파워액세서리의 안전성,편리성,경제성,확장성 면에 있어서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1. 호스팅 비용 절감 : 게시판/회원관리 등의 기능을 위하여 별도의 하드디스크와 데이터베이스의 공간을 만드는 비용 절감
  2. 홈페이지 제작 비용 절감 : 게시판/회원관리 등의 기능 추가를 위한 웹프로그램과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비용 절감
  3. 향상된 부가기능 : 회원관리, 일정관리, 접속통계 등 액세서리의 주요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4. 편리한 추가/수정 : 타사의 일반 공개 게시판처럼 설치나 수정이 복잡하지 않습니다. 또한 딱딱한 텍스트 위주의 옵션 설정을 탈피하였을 뿐 아니라, 실제 적용할 화면을 미리 보면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옵션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5. 자료 백업(Backup) : 가비아의 시스템 전문가들이 정기적으로 고객님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자료들을 안전하게 백업해드립니다.
  6. 보안 위험 최소화 : 자체적으로 구축한 게시판/회원관리 등의 경우 해킹의 위험이 크지만, 가비아의 파워액세서리를 이용하시면 안전한 서버에 정보가 저장되어 정보 유출 등 보안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7. 소규모 인트라넷 구축 : 회원관리 기능의 추가로 일정관리나 주소록, 게시판 등을 다양하게 구사하여 소규모 인트라넷을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가비아 회원관리 액세서리는 게시판은 물론 일정관리, 주소록 등의 기능도 제어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워액세서리도 무료로 제공하니 거기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킨을 활용하면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쉬울 것 같습니다. 또한  XE,그누보드,텍스트큐브,워드프레스를 무료로 자동설치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그렇게 어려울 것 같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비아에서 말하는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GHSLA)에 대한 글을 언급하면서 마칠까 합니다.



 -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엔팩스 -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GHSLA)는 최적의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준에 미달할 경우에는 보상해드리는 제도로서 가비아가 수년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서비스 개선의 결실이자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약속입니다. 가비아 웹호스팅! 국내 최초, 국내 유일 호스팅 품질보장제로 언제나 100%를 추구하겠습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