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부트스트랩(Bootstrap) 공식 홈페이지는 http://getbootstrap.com/이며 한글 홈페이지의 경우는 http://bootstrapk.com/라고 전에 적었습니다. 그리고 부트스트랩 따끈한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한글 홈페이지보다는 어렵더라도 공식 홈페이지가 좋음을 적었습니다.


부트스트랩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곳은 위 홈페이지 말고 다른 곳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미 알고 있을 W3Schools.com에서 설명하는 여기입니다. 거기는 부트스트랩만 아니라 HTML,CSS,자바스크립트,PHP 등도 설명하니 많은 사람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거기가 왜 추천하는지 적겠습니다. 부트스트랩 공식 홈페이지는 영어이지만 부트스트랩 최신 소식을 알 수 있는 공식이라 신뢰가 갔습니다. 한글 부트스트랩 홈페이지는 공식 홈페이지처럼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없어도 한글이라는 이유로 부트스트랩을 어느 정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이 글에서 추천한 여기는 공식도 한글도 아닌 영어입니다. 그렇지만 풍부한 예제가 있어서 부트스트랩에서 설명하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히 설명해도 어떻다는 것인지 이해할 수 없지만 예제 한 번만 보면 이해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기를 추천하는 것입니다. 예로 전에 부트스트랩에 있는 자바스크립트인 Affix를 부트스트랩 공식 홈페이지나 한글 부트스트랩에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있던 다양한 예제를 보니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 밖에도 이해하지 못 한 것이 많았는데 거의 다 이해되더라고요.


부트스트랩이 아니더라도 HTML,CSS,자바스크립트,PHP 등의 풍부한 예제를 접하고 싶으면 w3schools.com이 좋을 것 같습니다. 거기가 비록 영어이지만 예제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전에 한글로 설명된 CSS3의 background 속성을 이해하지 못 했는데 거기에서 예제를 보고 한 번에 이해했습니다.


무료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