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블로그를 부트스트랩 최신버전 4가 아닌 3으로 만들었고, 다른 내 티스토리 블로그는 4로 만들었다. 그리고 공부하는 입장에서 부트스트랩 테마를 보면서 항상 느끼는 것이 있다. 무료 테마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무료 테마는 어느 선까지 만족 시켜주지만 항상 2% 모자란다. 2%를 채워줄 테마는 모두 유료 테마다. 무료 테마는 유료 테마 구매로 이어지게 하기 위한 미끼라는 것을 느끼게 된다. 수 년 간 많은 부트스트랩 무료테마를 봤지만 100% 마음에 드는 것은 없었고 모두 2% 모자랐다.  

 

 

 

 

만약 내가 부트스트랩 무료와 유료 테마를 만든다고 한다면, 방문자가 유료테마를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서 무료 테마에 시간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무료로 이목을 집중 시킨 후 무언가 부족함을 해소해 주어야 하니 유료 테마에 신경 쓸 것  같다. 만약 무료에 만족한다면 유료를 구매하지 않을 것이니 실패일 것이다. 내가 마케팅에 대해 모르지만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비슷할 것이다. 

 

 

 

무료 테마는 디자인 등이 허술했기 때문에 100% 무료 테마로 만들지 않고 무료 부트스트랩 테마를 기초로 하여 멋있는 부스트스랩 템플릿 및 소스를 조합해서 만들었다. 처음부터 유료 테마를 하나만 이용했다면 간단했을 것인데 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내가 https://bootsnipp.com/을 포함하여 무료 소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많이 다닌다. 

 

 

 

 

아래에 내가 알고 있는 부트스트랩 무료와 유료 테마/템플릿/소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다. 내가 알고 있는 홈페이지는 많았지만 이제는 아래 4곳만 알기로 했다. 특히 나는 1번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소스를 정말 좋아한다. 거기는 3 ~ 4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1. https://bootsnipp.com/
  2. https://startbootstrap.com/
  3. https://templatemag.com/
  4. http://www.prepbootstrap.com/
  5. https://www.creative-tim.com/

 

 

영상 편집기 파워디렉터|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파워디렉터 365 - 제품 정보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