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소개할 제목에 보듯이 부트스트랩 테마로 일반적인 테마가 아닌 동영상 배경입니다. HTML5의 video 태그를 이용한 것이 아닌 부트스트랩의 jquery.mb.YTPlayer.js라는 스크립트를 사용한 것입니다. 그리고 동영상은 유튜브 동영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블로그 맨 위에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은 아래 더보기와 같습니다.



미리보기는 이 블로그 맨 위에 사용했습니다.어두워 어떤 동영상인지 모를 것인데 위 더보기 안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CSS를 안다면 동영상을 밝게 하는 방법을 알 수 입니다. 만약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 9 이하이거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는 동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 jquery.mb.YTPlayer.js를 제작한 사람이 업데이트나 업그레이드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재생 가능할 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동영상 배경 테마는 아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동영상 배경은 2015/11/28 - 부트스트랩 동영상 배경에서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 테마의 유튜브 동영상 주소만 변경하면 됩니다.


다운로드(DOWNLOAD) : http://www.bootstrapzero.com/bootstrap-template/design-agency


받은 파일에 있는 jquery.mb.YTPlayer.js는 http://pupunzi.com/mb.components/mb.YTPlayer/demo/inc/jquery.mb.YTPlayer.js을 받아서 합니다. 왜냐하면 받은 파일을 사용하면 유튜브 동영상이라는 것이 배경에 나타났으니 바꾸세요. 저의 스마트폰으로 보니 유튜브 동영상이라는 재생 버튼이 나오더라고요. 스크립트 제작자가 스크립트를 업데이트하여 그 부분을 수정했나 보니 교체하세요. 


만약 위 링크가 잘못됐다면 아래 파일을 받아도 됩니다. 저의 스마트폰에서는 오래된 것인지 몰라도 동영상이 나오지 않았는데 다른 것은 모르겠습니다.


jquery.mb.YTPlayer.js


PREVIEW(미리보기)를 하면 미리볼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페이지가 나오면 HERE IS BACKGACKGROUND VIEDO라는 문구가 나올 때까지 스크롤을 내립니다. 그 문구 검정 배경이 동영상 배경이며 배경이 유튜브 동영상이라 로딩이 느립니다. 그러니 처음에 동영상 배경이 아닌 것으로 느낍니다. 단순히 검정인 줄 알게 되는데 조금 기다리면 동영상이 로딩됩니다. 제 블로그 처음로 유튜브 동영상인데 로딩 화면이 가끔 나타납니다. 참고로 동영상은 아래 동영상이고 소리는 나오지 않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