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신용등급확인 등 신용조회, 명의보호, 카드./대출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는 곳인 올크레딧 PC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오른쪽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라는 배너를 클릭하면 자신의 신용듭급 및 신용점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아래 그림 1번을 클릭하여 메뉴 창이 나오면 2번 전국민무료신용조회를 누르면 된다.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신용등급무료조회를 할 수 있다. 신용조회 횟수, 이용방법 등은 아래 그림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전국민 신용 조회 서비스는 올크레딧 회원이 아니라도 이용할 수 있다. 그런데 올크레딧 회원이라면 아래 그림에 나온 여러 가지 혜택이 있으니 회원가입하면 좋다. 참고로 위에서 회원 열람은 올크레딧 회원을 말하는 것이다. 





전국민 신용정보 조회는 신용등급조회 등 간단한 신용정보조회만 필요하다면 좋다. 신용관리는 아래와 같은 이유로 중요한데 신용관리가 중요한 사람에게 전국민무료신용조회되는 정보로 너무 부족하다. 


  • 1.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자도 천자만별이다.
  • 2. 신용이 오르면 대출이자가 낮아져서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다.
  • 3. 신용등급이 낮으면 신용카드 발급이 거절 될 수 있다.
  • 3. 연체 등으로 한 번 떨어진 신용을 다시 올리는 건 어렵다.
  • 4. 유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평상시 신용관리를 잘 해두는 것이 중요하다.



더 많은 신용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전국민무료신용조회처럼 단순히 신용등급만 표시하는 것이 아닌 은행, 카드사, 저축은행, 보험사 등에서 조회되는 신용등급 확인 가능하고 신용평점 분석으로 정확한 신용수준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할 것이다.



무료로 신용등급을 확인했으면 신용정보를 지켜야 하고, 금융사가 평가하는 내 신용도가 궁금할 것이다. 또한 등급상승도 필요할 것이다. 이런 사람에게 종합신용관리플러스는 필요한 서비스다. 종합신용관리플러스는 신용조회, 신용거래, 연체정보, 신용알림 등 24시간 모니터링 한다. 그야말로 신용관리에 안성맞춤 서비스다.




아래는 종합신용관리플러스의 샘플 그림이다. 확인을 당연히 모바일 앱이나 웹에서도 가능하다. 




올크레딧의 모바일 앱인 신용안심365 앱을 통해서도 신용등급조회, 신용등급상승 등 올크레딧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신용안심365 앱 다운로드시 혜택은 불법신용조회차단 및 명의도용예방, 신용등급변동가능성 예측을 제공한다. 그리고 지문로그인 등 다양한 로그인 수단과 로그인만으로 내 신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용등급 무료확인 및 신용점수 올리기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