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클릭과 수입] 애드포스트를 하려면 무조건 애드포스트를 할 수 있는 블로그를 해야 하는데 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는 안되고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애

드포스트를 할 수 있는데 비록 시작을 5월 7일에 해서 5월 20일까지 13일간 평균 방문자는 250명이면서 13일 동안 클릭수가 한자리이고 수입은 280원인데 기대도 안 했지만 제가 보기에는 단가도 100원을 한번도 넘어 본 적이 없고, 방문자수가 2,000이 넘는 네이버 파워블로그도 한 달에 3 만원을 넘긴 것을 본 적이 없으니 제가 경험한 것을 비추어 보면 별로 였습니다. 제가 비록 기간이 짧고 방문자수도 적어서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았지만 클릭이 이루어지지 않은 날이 10일이니 참 어이가 없었고 적은 네이버 파워블로거의 수익을 보니 더해야 겠으면 하는 바람도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네이버는 검색에서는 1등으로 구글이 따라 갈 수 없지만 광고에 있어서는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는 구글의 애드센스를  따라 갈 수 없나 봅니다. 

※ 많은 사람이 경험이 없어서 인지 애드포스트에 대한 정보가  없을 뿐더러 수익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었습니다.



[통계가 없네] 클릭이 발생했으면 어느 글에서 발생했고 단가를 파악할 수 있는 채널 설정을 할 수 있어야 되는데 단가를 파악하려면 그 날 수입에 클릭수를 나누어 평균 단가로 파악해야 되니 아

주 불편했습니다. 아래는 제트센스에 대한 그림으로 저는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프로그램인 제트센스 코드를 블로그에 달아 어느 글에서 클릭이 이루어 졌고 애드센스 광고를 가져올 때 채널 설정해서 가져오므로 단가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데 이 정도는 애드센스를 많이 해 보신 분은 아실 것입니다.

단지 애드센스와는 달리 애드포스트의 경우는 수입,노출,클릭 등 대한 너무 간단한 통계만 지원해 주니 답답했습니다.



   

[콘텐츠] 네이버 블로그에 있는 많은 네이버 블로그에 관련한 것은 모조리 티스토리 블로그로 옮겨야 겠습니다. 비록 티스토리 블로그에 관련한 내용이 그냥 썩히기에는 그렇잖아요. 아마도 콘텐츠의 90%가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내용이라 수입이 적었을 지 모르니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블로그는 수입이 나을 것 같습니다. 

[아쉬움] 애드포스트를 몇달 간 해 보아야 진면목을 알 것 같은데 15일이 되기전에 그만 둔다는 것이 아쉽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하실 것이라

면 애드포스트를 신청해서 애드포스트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드포스트 계정을 받는 것은 애드센스 계정받는 것보다 까다롭다는 을 아시고 애드포스트를 신청하시기 바라고 계정 얻기 힘드니 면 애드포스트가 애드센스에 비해 좋은 줄 알것인데 애드포스트는 국내지만 애드센스는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

☞ 오래해서 많은 정보를 제공했으면 하는데 짧은 시간에 대한 경험만 제공하니 아쉽네요. 

[이것은 좋아요] 아마 애드포스트를 처음하신 분은 쉬워서 별로 답답하지는 않을 것 같지만 애드센스의 맛을 느끼신 분은 애드포스트의 답답함을 느끼실 것 같고 애드센스의 비관련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 짜증이 나실 것 같은데 애드포스트는 글에 대한 관련된 광고가 나온다는 것은 아주 좋았고 특히 애드센스의 경우는 경고가 없어서 돈을 날리는 경우가 많은데 애드포스트는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경고에 대한 관련글인 애드포스트와 애드센스는 경고는 몇번일까?를 보시기 바라고 아래 애드포스트를 하면서 좋았던 점은 전처럼 서술하지 않고 간단하게 아래 3가지 정리했는데 애드센스에 비해 장점이 별로 없는 것인지 제가 경험이 없어서인지 모르겠어도 잘 봐 주세요.
  1. 글과 관련된 광고가 잘 나오는데  저의 수입은 별로였습니다.
  2. 블로그에 대한 글에 생뚱맞게 성인 광고 등이 안 나옵니다.
  3. 경고가 있어 계정 비활성화(정지)에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