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저는 이글에서 소개하는 사이트에서 애드센스를 포함한 인터넷 광고의 수익모델를 많이 배웁니다. 예로 여러 블로그의 글이 저에게는 선생님이시고 저는 학생입니다. 저의 블로그 글은 예는 블로그 선생님의 글을 바탕으로 저의 인터넷 광고 경험을 바탕으로 더한 것 입니다.

고수

인터넷광고의 고수는 여러분이 잘 아시는 머니야님 이실 것입니다. 머니야님의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지 한번도 물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대부분의 머니야님의 글에서 찾을 수 있었기 때문에 물어볼 필요가 없었으며 머니야님의 블로그는 애드센스를 하지 않는지라 처음에 저는 애드센스에 관심이 많았거든요.

머니야님의 블로그 : http://moneyamoneya.tistory.com/

인터넷 수익모델이 새로 생기면 수익모델을 바로 볼 수 없는 저는 처음으로 머니야님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기타 다른 블로거의 경험담을 참고하여 저의 블로그에도 적용할 것인지 판단합니다. 저는 새로 생긴 수익모델이 좋다 좋지 못하다는 것은 모르니 여러분에게 글로 설명할 실력이 안되니 묻지 마세요.

애드센스와 제휴마켓팅 기초 등

인터넷의 수익모델로 구글 애드센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 티스토리 블로그 초반에는 kay~님이 블로그에서 정말 많은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kay~님의 블로그는 애드센스에 대한 글이 정말 많아서 애드센스 정보를 얻기에는 아주 좋은 것 같고 애드센스를 많이 경험하신 분이라 애드센스에 대해서 많이 알아서 애드센스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면 바로 kay~님을 떠 올렸습니다. 요즘은 저도 아는 것이 많아졌고 다른 물어볼 곳이 생겼기 때문에  질문은 별로 하지 않습니다.

  • kay~님의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로  제휴마켓팅과 애드센스 수준 높은 정보 제공 : http://ccoma.tistory.com/  
  • kay~님의 운영하시는 티스토리와 애드센스의 기초를 다루는 블로그인 http://chobo1.tistory.com/ 에서도 처음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사와서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애드센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요즘엔 곰탱이루인님에게 많이 물어봅니다. 곰탱이루인님은 제트센스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곰탱이 루인님의 운영하시는 블로그는 애드센스에 관한 것이 없으나 애드센스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신 것 같아 요즘에는 자주 물어봅니다. 애드센스에 대한 정보는 이웃인 두두맨님, 티비님,즐거운 하루님 등에게 얻으며 제트센스와 같은 홈페이지에서 얻습니다.

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을 주로 하시는 준코님과 오러님의 블로그에도 많이 들러 보고 질문도 가끔합니다. 제휴마케팅은 저도 초버거든요. 모르니 글도 많이 읽고 궁금한 사항은 물어 봅니다. 여러분도 제휴마케팅에 관심있다면 준코님과 오러님의 블로그를 방문해서 많이 배우시기 바랍니다. 아는 두분은 제휴마케팅을 많이 하시니 제휴마케팅을 많이 아시는 것이지 제휴마켓팅에 대한 글을 전문적으로 쓰고 있지 않습니다. 


그밖의 수익모델

수익모델이 위에서 말한 애드센스와 제휴마켓팅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음뷰애드,레뷰,올블릿,올포스트,알라딘 TTB 등 다양하니 그것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하는데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만큼 관심이 있는 다음뷰는 아래에서 설명하고 저는 다음뷰 애드의 전체순위가  현재 863위인지라 다음뷰애드에 대해서 모르고 글은 많이 읽어서 어느 블로그에 가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정도입니다.
  •   다음뷰애드를 제가 하는 것는 아니니 뭐라 말하기는 어려운데 티비님의 블로그는 다음뷰애드만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지는 않지만 다음뷰에 대한 정보를 많이 주므로 다음뷰애드를 하고 있다면 이웃처럼 자주 들락거려야 합니다.
    티비님의 블로그 : http://nextgoal.tistory.com

  • 레뷰를 많이 겪은 것은 아니나 함차가족님이 다른 곳에 비해 레뷰에 대해서 많이 설명하는 글을 적으니 레뷰 홈페이지에서 만족할 만한 답을 얻지 못했다면  함차가족님의 블로그를 방문해 얻으시기 바라고, 함차가족님도 레뷰에 대해서만 다루고 있지 않습니다.
    함차가족님 블로그 : http://moms.pe.kr/
올포스트,알라딘 TTB,올블릿,프레스블로그 등에 대한 것은 일회성 글이 많아서 어느 블로그가 좋은지 모르니 아시면 댓글에 그 사이트를 적어 주세요. 왜 위와 같이 정리했냐면 많은 방문객들이 제가 인터넷 광고에 대해 잘아는 것 생각하는데 저는 그렇게 많이 알지 못하거든요. 고난위 질문에 대한 답변이 거의 정확한 것이 아니라  자꾸 저의 짧은 기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추측성 답글이 많아 곤란해서요. 



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을 무슨 다단계라고 표현한 글을 보았는데 자기가 안 빠져들어 남에게 피해를 안 준다면 다단계든 오단계든 크게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깊이 빠져드는 사람들어 남에게 피해를 준다면 문제가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런 이유도 있고 저는 여러 블로그의 글도 읽어보고 한군데만 집중적으로 질문하면 그 사람도 귀찮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알고 싶거든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