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여러분은 제 여러 글에서 애드센스 수입이 적은 것을 보고서 이 사람은 애드센스에 대해서 모르겠지 하고 생각하지만 저는 애드센스를 많이 알아도 수입이 적고 애드센스에 대한 글을 적으면 혹시나 이 사람이 거짓말 하는 것이 아닌가 해서 배신감을 느끼실 것 같아 이 글을 적습니다.

저는 애드센스 최적화, 애드센스 채널 설정,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방지 프로그램,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스마트프라이싱,애드센스 정보 등에 대한 것을 정확히 알지 못하고 대강 이해만 하니 수입이 적은 것뿐이니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

여러분이 댓글의 여러가지 조언 중에서 저의 부족함을 당연히 저사람은 아실 것이라 생각하지는 마세요. 모르는 것도 많으니 애드센스 수입이 형편없습니다.

다만  저는 기죽이려고 말도 안되는 액수로 자랑만 하지 말아 주시고 아주 작은 충고라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떤 사람은 조언 등이 없이 자기 자랑만 하고 블로그 주소는 절대 밝히지 않는데 이런 사람이라면 댓글을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비록 제가 애드센스 수입은 적지만 많은 애드센스의 고수님의 글을 읽어서 저는 블로그에 가보면 그 블로그의 수입이 정확히 얼마인지 몰라도 대강은 판단할 수 있는 애드센스의 기본기는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애드센스에 경험이 있으면 대강 그 블로그의 수입을 대강 알 수 있을텐데 저는 많은 애드센스 고수의 노하우 등을 간접경험 했으니 너무 허황된 수입을 적은 댓글이나 글을 보면 저도 어이가 없고 어떨 때는 저를 무시하는 것 같아 화도 나거든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