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애드센스는 경고를 몇 번 맞으면 계정 비활성화(정지)되는지 정확히 모르지만 경험자의 글을 읽어보면 1번인 것 같은데 대부분 그 계정으로 모아 두었던 돈이 무일푼이 되는데 반해 애드포스트는 3번의 경고가 있는 것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자신의 블로그에  애드센스의 부정 클릭을 방지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몇번의 경고를 받아야 계정이 비활성화(정지)되는지 확실히 몰라도 많은 글에서 1번으로 거의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것 같으니 애드센스를 하신다면 부정 클릭을 막는 프로그램인 제트센스나 마이센스 등을 반드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부정 클릭 방지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면 1시간 동안 정한 후 이상을 클릭할 수 없도록 하고 부정 클릭이나 무효클릭이 발생한 아이피를 차단할 수 있고 하루에 아이피에서 몇번이 클릭이 발생하여는지 순서대로 정리할 수 있는 등 기능이 많습니다.

  • 애드센스로 모은 돈을 날리는 것을 방지하세요. - 부정 클릭 방지 프로그램인 제트센스 설치기 
  •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에서 계정 비활성(정지)를 막기 위해 하면 안될 사항을 아래 그림과 글에서 적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자바스크립트가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제트센스,마이센스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 파란 블로그에서는 애드센스를 설치할 수 있는데 자바스크립트를 사용이 안되는데 어떻게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를 막을 것인지 막막하군요.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애드포스트의 경우는 경고를 3번 맞으면 애드포스트 이용을 할 수 없는 것이 애드센스의 계정 비활성화(정지)와 비숫한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의 경우는 한번 경고를 받으면 계정이 비활성화(정지)는 되는데 애드포스트의 경우는 경고가 3번이라서 1번이나 2번 경고를 받으면 애드포스트를 내려 클릭을 못하게 한 후 애드포스트로 누적된 수입을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

※ 지급 액수 : 애드포스트 - 30원(3만원이 아님), 애드센스 - 100달러(10만원) : 누가 일 없이 30원을 받을지...

 많은 글을 읽어보면 애드센스는 경고가 1번 같은데 1번 경고 받아 계정이 비활성화(정지)되면 여러가지 증거 제출을 하면 계정이 복원되거나 그 동안 애드센스로 모은 돈을 안 날릴 수가 있다고 하는데 그런 경우는 흔하지 않은 것 같으니 애드포스트의 3번 경고를 맞으면 계정이 정지 된다는 것은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가 아닌 애드포스트 가입시 아래 그림의 사항을 어기면 경고를 받는데  아래그림은 애드포스트에만 해당된다고 무시하시지 마시고 애드센스에도 모든 것이 해당되니 반드시 알아 두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되지 않게 하세요.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가 되면 그 동안 모은 수입이 너무도 아깝잖아요. 

1. 글에 클릭 유도 문구가 들어가면 안되는 것 아실 것입니다.
2. 애드센스 통계의 공개 정보에서  수입은 별로 지장이 없는데 페이지 노출수, 클릭수,페이지 CTR, 페이지 eCPM 등을 공개하면 계정 비활성화(정지) 된다는 것 아실 것입니다.
3. 저작권을 위배되는 그런 글은 지금은 수입이 좋을지언정 어떤 식이든 발각되면 바로 계정 비활성화(정지)니 구글에서 돈을 줄리가 없으니 그 동안 모은 수입은 없는 것이죠.
4. 본인이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면 안되고, 다른 사람에게 광고 클릭을 부탁해서도 안 된다는 것 아시고 이런 경우는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만큼 무섭다는  애드센스 광고의 단가를 낮추는 스마트프라이싱에 원인이 된다는 것 아실 것입니다.
5 어이없게도 어떻게 알아내는지 몰라도 글이 속옷 리뷰와  같은 성인물(?)에 비슷하다면 바로 계정 비활성화(정지)되나 봅니다.

※ 전세계 대상으로 하는 애드센스인데 어느 아이피에서 클릭을 했고 어떻게 들어왔는지도 구글이 광고주에게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겠습니까. 어느 아이피에서 클릭을 했고 어느 페이지에서 클릭이 발생했고 어떤 경로로 들어왔는지 데이터는 부정 클릭 방지 프로그램인 제트센스 등을 설치하면 얼마든지 애드센스를 설치한 사람도 알 수 있거든요.

결론적으로 애드포스트는 경고가 3번이고 애드센스는 정확히는 모르나  1번의 경고 또는 경고없이  바로 계정이 비활성화(정지) 된다고 아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애드센스 1번받으면 그동안 모은 수입이 전부없어지는 것으로 아는데 애드포스트 3번인데 애드포스트도 그동안의 수입이 전부 없어지는지 모르니 아시면 가르쳐 주세요.그리고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는 어떤 경고가 있는지 몰라 링크프라이스에 질문했지만 현재는 모르니 답변이 오면 적겠는데 아시는 분 가르쳐 주세요.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