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얼마 전에 우체국쇼핑몰 영상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는 글을 적게 되어 이 글을 적게 됐다. 그 글을 적으면서 영상편집 툴에 대해 적으려 했다. 우체국쇼핑몰 영상 크리에이터만 아니라 유튜브BJ 등 영상 크리에이터라면 동영상 작업을 많이 할 것이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동영상 편집을 위한 파워디렉터일 것이다. 파워디렉터는 16 버전까지 출시했다. 많은 기능 중에 간단히 아래 6가지만 적었다. 




  1. 인텔리전트 컬러 교정을 할 수 있다. 즉 컬러 매치 기능이 지능적으로 영상 장면을 분석해 조명, 채도, 컬러의 생동감 등을 조절하여 영상 전체에 걸쳐 일관성 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2. 룩업테이블로 컬러 그레이딩 작업까지 할 수 있다. 룩업테이블은 영상 속 사용된 모든 소스 클립에 전문가 용 컬러 효과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3. 사진 콜라주는 만들었을 것이다. 파워디렉터는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로 최대 7개 영상을 하나의 콜라주 템플릿에 추가해 애니메이션 오프닝과 함께 연출할 수 있다.
  4. TrueTheater Color로 영상의 채도와 선명도를 실시간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영상 컬러 향상은 파워디렉터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다.
  5. 360º 비디오 안정화 및 완벽한 360º 영상 편집 지원한다.
  6. 슬로우 모션 적용, 프레임 고정, '락앤롤' 효과 추가, 모션 트래킹, 스탑 모션 비디오 제작 등의 액션 카메라 센터에서 번거로울 수 있는 작업들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이런 기능이 있는 영상편집 툴인 파워디렉터를 포함하는 제품은 Ultra, Ultimate, Diretor Suite가 있다. 우선 Ultra와 Ultimate의 차이는 아래 그림 1번의 프리미엄 플러그인 및 템플릿 포함 여부라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Director Suite는 파워디렉터를 포함하여 사진편집 툴인 포토디렉터, 음악편집 툴인 오디오디렉터, 영상 컬러 및 효과 디자인 툴인 컬러디렉터를 포함한 멀티미디어 제품이다. Director Suite의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볼 수 있다.




가격이 부담된다면 여기에서 파워디렉터 Ultra 30일 무료 시험판을 다운 받아 결정해도 된다. 30일 무료 시험판인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은 제한이 있다는 것을 알고 다운 받았으면 한다. 제한있다고 짜증내면 안 됩니다.



그 외 이 글에서 소개하지 않았던 파워디렉터 기능 및 사용법은 여기를 보면 된다. 그리고 파워디렉터 유튜브 강좌 및 여러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