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건축, 인테리어 등에 사용할 도면을 그리고 작업하는 오토캐드(AutoCad)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이 오토캐드를 오토데스크사에서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오토캐드를 구입하고 싶다면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면 된다.

 

온라인 스토어 구매 혜택

오토데스크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면 아래와 같은 세 가지 혜택이 있다. 참고로 아래에서 적지만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지 오토캐드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오토캐드를 포함하여 3D 모델링/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인 마야, 3ds 맥스, 3D 기계 설계, 3D 프린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판매한다.

 

1. 3년을 구매하고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토캐드를 포함한 마야, 3ds 맥스 등 모든 오토데스트 제품의 3년을 구입하면 일반적인 연간 가격에서 약 10% 절감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가령 1년에 20만 원 정도를 할인되니 3년이면 약 60만 원 정도 할인된다는 말이다. 1년에 10%가 아니라 3년에 10%다. 참고로 매월, 매년 그리고 3년 구입하는 방법이 있다. 

 

2. 빠르고, 쉽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구입하니 빠르고 쉽다는 것은 당연하다.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말은 최신 보안 업데이트 및 패치로 소프트웨어를 보호할 수 있다. 오토데스크 보안 프레임워크를 통해 투자를 보호할 수 있다.

 

3. 30일 이내 구입 금액 환불 보장한다.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를 30일 동안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완전히 만족하지 못했다면 전액 환불할 수 있다. 무료 체험판도 있지만 즉, 30일 동안 써볼 수 있다는 뜻이다.

 

 

오토캐드에 오토캐드 LT가 있다

 

오토캐드라고 한 가지 제품만 있는 것이 아니다. 3D 기능을 가진 오토캐드에서 3차원을 제외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2D 기능을 가진 오토캐드 LT라는 제품이 있다. 아래 그림은 오토캐드 LT와 오토캐드의 비교로 가격 및 기능을 참고했으면 한다.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오토캐드 LT는 3D 기능 및 포함 제품이 적어서 가격을 저렴하다.

 

오토캐드LT와 오토캐드 제품 비교

 

가격

 

월로 구매제한다면 오토캐드 LT의 경우 10만 원도 안 되는 68,668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반면에 오토캐드249,700원으로 구입해야 한다. 오토캐드의 경우 3년인 경우 500만 원이 넘지만 오토캐드 LT는 3년을 구입해도 1,417,048원에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해야 3년인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월이나 매년으로 구매할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오토캐드 교제

 

가격, 기능 등을 알아봤으니 오토캐드를 배울 수 있는 책이 필요할 것이다. 책을 검색했더니 Do it! 오토캐드(2021), AutoCAD 실무 무작정 따라하기 등이 있었다. 

 

1. Do it! 오토캐드(2021)은 오토캐드 분야 1위인 책으로 캐드가 처음인 초보자라면 처음부터 이 책으로 배워 실무 10년을 편하게 일할 수 있다. 삽질을 유발하는 사소한 습관을 예방하고 기본 명령어를 뛰어넘는 캐드 고수의 숨은 명령어까지 한 번에 알게 되기 때문이다. 

 

예로 닫히지 않는 객체에 해치 넣기, 확대해도 깨지지 않는 고화질 JPG 출력하기, Ctrl+C/Ctrl+V에 숨겨진 비밀, 도면 용량을 다이어트하는 방법 등 아는 만큼 빨라지는 비법 공개한다.  

 

그리고 동영상 강의는 물론, 버전에 구애받지 않는 실무 도면으로 연습하니 실무 어떤 상황이든 이 책 한 권이면 든든하다. 회사 등에서 겪을 상황을 미리 연습해 본다. 학원과 대학 등 교제로 안성맞춤이다.

 

 

2. AutoCAD 실무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익히면 현장에서 바로 사용하는 실무 오토캐드의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실무 건축사이자 오토캐드 인증 시험 감독관, 오토데스크 코리아의 오토캐드 파워유저로 활동 중인 저자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오토캐드의 핵심, 중급 기능과 더불어 프로그램을 연동한 능률적인 노하우를 소개한다.

 

더불어 실무 프로젝트에 필수인 표나 매스·전개도 디자인, 지적도, 지형, 등고선 작업 등을 위해 엑셀, 구글맵, 페파쿠라 디자이너 등 프로그램을 연동하여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효율적으로 도면 작업을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자격증에 완벽하게 대비한 오토캐드 자격시험 1, 2급 문제 풀이와 함께 작업이 막힐 때 바로 찾아 해결할 수 있는 20여 가지의 문제 해결 방법 및 작업 공간의 제한이 없는 오토캐드 360 사용 방법을 설명하여 자연스럽게 실무 감각을 익힐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