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에서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을 유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격을 적을 것이다. 어떤 사람에게는 가격이 부담스럽다. 특히 많은 콘텐츠가 필요로 한다면 더욱 부담이 가중된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먼저 무료로 이미지, 동영상, 음악을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검색한 후 유료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어떨까 한다.

 

유료사이트는 엄청난 양을 자랑한다

 

대부분 유료 사이트는 찾고자 하는 이미지, 동영상 등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유료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 제공하는 콘텐츠의 양이 엄청나기 때문이다. 알고 있는 무료 사이트를 전부 합친 곳보다 단지 한 곳에서 제공하는 양이 많다.

 

 

예로 유료로 이미지, 동영상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인 셔터스톡을 이미지인 경우 2020년 12월 31일 기준으로 3억 6천만 개 이상을 제공하고 매일 20만 개를 추가한다고 한다. 그리고 동영상은 2천 백만 개를 제공한다. 지금 2021년 3월 16일 기준으로 하면 이미지와 동영상이 추가됐을 것이니 4억 개 이상을 제공할 것이다. 반면에 무료인 Pixabay의 경우 2.3백만 개 이미지와 동영상을 제공한다. 확실히 말하는데 제공하는 양에 있어서는 셔터스톡을 포함한 유료 사이트를 따라갈 수 없다. 

 

가격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 콘텐츠를 유료로 사용하면 저작권 문제, 시간 절약 등 장점이 있지만 모든 것을 유료 사이트에서 해결하면 비용으로 부담이 있다는 단점이 있다. 예로 유료로 이미지 등을 제공하는 셔터스톡에 나온 콘텐츠 가격을 보면 아래와 같다.

 

이미지 가격

 

동영상의 경우 하나 당 22,000원이다. pixabay 등에서 무료로 동영상을 구해서 그런지 싸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만약 65만 명의 기고자가 동영상을 판매하면 좋을 것이다. 참고로 위에 나왔듯 사진을 고작 이미지 하나 당 약 5,500원이다.

 

동영상과 음악 가격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