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네이버툴바의 일한번역을 사용하면 일어 공부와 일어 웹사이트를 할  때 도움이 될 것같으며 나중에 다루는 좌/우분리와 상/하 번역은 일본어 공주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영어번역을 편하게 하는 사이트와 툴바 소개 - 번역 1에서는 구글툴바로 번역하는 것을 자세히 다루었는데 구글 툴바로는 문장 번역을 하려면 구글 번역 사이트에 가서 번역해야 하지만 네이버툴바의 번역은 일본어로 된 사이트만 아니라 일본어 문장도 번역할 수 있습니다.

  • 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용 네이버툴바 다운로드 : http://toolbar.naver.com/install/index.nhn : 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용외의 네이버툴바는 없고 파이어폭스용 네이버툴바는 익스플로러와 다르니 혼란이 없었으면 합니다.


네이버툴바에서 일본어 번역
브라우저를 실행시킨 후 브라우저에 네이버툴바를 나오게 하면 아래 그림처럼 나오는데 현재 저는 크롬을 자주 사용하고 익스플로러8과 파이어폭스 등도 씁니다.

※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내용을 수정한 그림이라 익스플로러 6이 브라우저가 그림에 나타날 것입니다. 


http://www.yahoo.co.jp 를 클릭하여 야후!재팬으로 가면 일본어로 된 페이지가 나타나니 한글로 번역을 위해서 네이버툴바에 있는 일한번역  버튼을 클릭하면 일본어로 된 페이지가 한국어로 번역되어 아래 그림처럼 됩니다. 
※ 일한번역 버튼 클릭시 글자가 나온 곳을 클릭해야지 아래로 향하는 삼각형을 클릭하면 안됩니다.

일본어 공부하는 사람은 오른쪽에 상하번역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 그림에 보듯이 위에는 일본어가 나오고 아래는 한국어가 나오게 하는데 이것이 좋은 이유는 원문과 번역을 서로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야후!재팬에서 탭이 적용 안된다는 것을 보실 수 있으니 이런 경우는 구글툴바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아래 [번역의 질 - 정대세를 정테세]의 글에서  네이버툴바,구글툴바,크롬로 번역한 것을 서로 비교해 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본어 문장 번역
아래의 일본어를 키보드의 Ctrl과 C를 동시에 눌러(Ctrl+C) 번역할 문장을 복사합니다.


야후!재팬에 정대세 선수의 사진아래에 무슨 말이가 궁금해서 네이버툴바,구글툴바,크롬의 번역기능으로 원문의 일부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은 아래와 같으며 정대세 선수의 사진을 저작권이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때문에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
この映画、若い人達で本当の良さが分かるとしたら、それは凄すぎるだろうな。

大人」向けのラブコメの傑作だと思いました。

お下品なシモネタ満載!!でも、よく見ると裸のシーンって意外と少ない。もう、いろんな意味で、寸止め!!の世界ね。

放送禁止用語を連発して、お下劣な男女の本音を暴いてゆくのだけど、この映画は、そんな露悪的な展開の中で、案外分かり易い本当のテーマを小出しにしてゆく。だから妙に安心して見ていられるのかもしれない。ラストシーンも、こうなるだろうとは分かっているのだけども、気球が大空を彩る絶景を背景に、うまいな・・・なんて感心してしまった。

お笑いも、私が嫌いな顔芸やギャグは一切無し。登場人物達の至ってマジメな演技が更に笑いを誘う展開になっている。レストランのシーンは傑作。大いに笑った。

主人公のキャラ立てや見てくれの好悪は見る人によって違うだろうけど、この映画はそんな表層の部分を超えて、王道のコメディーを堪能できる傑作のように思う。

툴바가 아닌 Active-X처럼 페이지 상단의 일본어 번역기를 누르고 복사한 것은 붙이기 위해 위에 키보드의 Ctrl과 V를 동시에 눌러(Ctrl+V) 복사한 것은 붙이면 아래 그림의 1번처럼 되고 아래에 그림에서 2번의 눌러 문장 번역을 눌러 번역하면 아래 3번 처럼 됩니다.


네이버툴바의 일한 번역 옆에 있는 검정 삼각형은 일본어 문장을 번역하는데 제격이고 삼각형이 아닌 일한번역 글자를 클릭하면 웹사이트를 번역하는데 적절합니다. 


심심풀이로 크롬에서 번역
심심풀이로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을 이용해서 어제 우루과이의 경기를 다른 곳에서 어떻게 설명했는지 대강 보았습니다. 참고로 네이버툴바와 구글툴바로 일본어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은 이 페이지의 번역의 질 - 정대세를 정테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サッカーW杯・南アフリカ大会(26日、ポートエリザベス)決勝トーナメント最初の試合、ウルグアイ−韓国戦が行われ、ウルグアイがスアレスの2ゴールで韓国を2−1で下し、ベスト8へ進出した。

축구 W 월드컵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회 (26 일, 포트 엘리자베스) 결승 토너먼트 첫 경기에서 우루과이 - 한국전이 발생, 우루과이가 수아레즈의 2 골로 한국을 2-1으로 꺾고 8 강에 진출했다.
툴바로 웹페이지와 문장을 번역할 수 있다는 사실과 구글툴바로도 일본어를 얼마든지 번역할 수 있으며 일본어 번역이 영어 번역보다 질이 높다고 하고 번역이 정확성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네이버 툴바는 일본어를 한국어로 번역과 한국어를 일본어 번역만 있지 다른 언어의 번역은 없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