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클룩은 다양한 여행 액티비티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이다. 아래 소개할 클룩에서 다양한 여행 상품을 독보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최대 7만원, 15% 할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한다. 홍콩 공항 익스프레스를 타고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고,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도쿄 디즈니랜드도 방문하고, 발리의 잔잔한 파도 아래 숨겨져 있던 보석 같은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왜 클룩일까요?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홈페이지에 있어 유튜브 동영상이 있다면 글에 삽입하려 했는데 할 수 없었다. 그래서 영상을 몇 자로 요약 설명하면 손쉽게 준비 및 과정 등을 거쳐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왜 영상을 보고 싶다면 클룩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보기 바란다. 



클룩을 통해 방문할 수 있는 인기여행지는 위와 같다. 인기여행지가 위와 같다는 것이고 전체여행지는 동영상을 보니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유럽 등의 270개 도시라고 나온 것을 봤다. 그리고 아래 소개하는 두 개는 여행자와 클룩이 추천하는 인기 액티비티 일부이다. 클룩 홈페이지나 앱에서 썸네일을 클릭하면 많은 여행후기, 여행스토리, 예약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중에서 여행 후기가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후기가 많았기 때문이다. 


이벤트


손쉽게 액티비티 여행을 할 수 있는 클룩이 클룩이떠나래라는 이벤트를 2019년 7월 12일 ~ 2019년 8월 15일까지 전 상품 15% 할인하고 있다. 그러면 최대 7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러면 아래 테마여행, 교통수단, 유심카드, 공연티켓 등의 상품을 초특가로 이용할 길 수 있다. 위에서 적었듯 홈페이지에서 썸네일을 클릭하면 여행후기 등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참고로 위는 모바일 앱으로 본 것으로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클룩이라는 검색어로 다운 받았다. 



15% 할인 제외 아닌 상품은 아래 그림처럼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JR 패스 등 일부 상품이다. 일본과 관련된 상품인 경우 자세히 살펴봤으면 한다. 그리고 할인 조건은 최소 5,000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반드시 클룩이떠나래라는 15% 할인, 최대 7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잊지 말았으면 한다. 클룩 주의사항에 최종 결제단계에서 할인코드(쿠폰코드) 적용 완료한 뒤 결제해야만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나온다. 이벤트 페이지를 상단을 보면 할인 받는 방법이 나왔으니 참고 바란다. 

클룩 홈페이지 15% 할인 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