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예전에 링크프라이스 머천트의 상세한 링크는 사용자 링크라 해서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들어야 했다. 그런데 링크프라이스에서 딥링크(사용자링크)라는 확장 프로그램이 만들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한다면 아주 편리해졌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예전처럼 하면 될 것이다. 딥링크(사용자링크)라는 용어는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뭔가 하겠지만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를 한다면 많이 낯설지 않을 것이다. 아래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딥링크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지 적으려 한다. 



위에 간단히 적었는데 딥링크라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이 없었을 때  항상 링크프라이스에 접속해서 링크를 만들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그런데 크롬에 딥링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그런 불편함이 없이 머천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딥링크를 통해서 링크를 만들 수 있다. 그러니 링크프라이스를 많이 한다면 반드시 설치했으면 한다. 


설치는 크롬 웹스토어에서 링크프라이스를 입력하거나 링크프라이스의 딥링크 공지인 여기를 클릭해서 받을 수 있다. 아래는 크롬에 딥링크를 설치한 그림이고 1번에 affiliate(어필에이트) id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2번에 나왔듯 로그인을 하면 알 수 있으니 기를 쓰고 어필에이트 아이디를 알려고 할 필요없다.   



위에서 크롬에 딥링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편리함을 적었는데 직접 사용해보면 알 것이다. 편리함을 몸소 체험하기 위해서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밖에 없다. 내가 글로 적어 편리함을 강조하고 머리로 이해해도 필요 없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네이버의 웨일 브라우저도 설치할 수 있다고 알고 있을 것이다. 혹시나 해서 딥링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제대로 됐다. 그런데 얼마 전 티스토리 임시저장 때문에 오페라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다. 아쉽게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링크프라이스의 딥링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너무 아쉬웠다. 다른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있는데 딥링크는 국내에서 만든 것이라 없는 것 같다.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