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소니 베가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도 있지만 파워디렉터도 있다. 파워디렉터를 사용하면 초보자는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전문가가 만든 영상과 같은 효과를 만들 수 있다. 초보자는 파워디렉터의 익스프레스 프로젝트 기능으로 효과, 트랜지션, 애니메이션 및 음악이 모두 포함된 템플릿을 그대로 가져와 편집할 수 있으니 전문가 영상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성능이나 포맷에 있어서도 파워디렉터는 부족하지 않다. CPU 및 GPU 성능 부스트를 통해 최고의 HD 및 4K 비디오 렌더링 성능을 제공한다. OpenCL 및 멀티 GPGPU 가속을 지원하는 64비트 TrueVelocity 렌더링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비-풀프레임이 비디오 클립과 향상된 멀티스레딩 성능을 지원한다. 그리고 Native 64-bit 지원미디어 파운데이션 GPGPU 트랜스코딩(비 풀프레임 가속), DVD, AVCHD & Blu-ray 오더링,AVCHD 3D/Progressive 및 XAVC-S 캠코더 지원한다. 그 밖에 더 많은 성능과 포맷을 지원한다.




파워디렉터 3종류


위에서 간단히 적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커버하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는 1개월/12개월, 구독 방식의 365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UltraUltimate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 구독하는 오피스365와 제품을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Office Home & Student 2019가 있는 것과 비슷하다. 참고로 이 글을 쓰는 지금 파워디렉터 최신 버전은 18이다.





영구 버전인 파워디렉터 Ultimate는 파워디렉터 Ultra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구독 버전인 파워디렉터365는 파워디렉터 Utimate를 포함하고 있다. 파워디렉터365는 구독 기간 중 출시되는 모든 기능 및 최신 버전 제품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매달 추가되는 CyberLink 프리미엄 플러그인 및 효과 , 배경음악 및 사운드 클립을 무제한 사용있다. 하여튼 파워디렉터365를 사용하면 파워디렉터를 최신을 유지할 수 있다.  


이것을 윈도우10 3가지 버전으로 표현하면 윈도우10홈의 기능을 윈도우10프로를 포함한다. 워크스테이션을 위한 윈도우10프로는 윈도우10프로의 기능을 포함한다.



위에서 파워디렉터18 Ultra는 Ultimate에서 지원하는 고급 비디오 편집 기능, 전문 포맷지원(HEVC HDR10 & HLG, ProRes 4:2:2, MXF AVC 4:2:0) 등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괜히 Ultimate가 가격이 비싼 것이 아니다. 그 밖에도 프리미엄 콘텐츠 팩 및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도 Ulta에 없는 것이 많다. 예로 웨딩 팩 & 홀리데이 팩 10이 Ulta에 없고 Ultimate에 있다. 웨딩 팩 & 홀리데이 팩은 119,600원이니 이런 팩은 이용하면 초보자가 전문자가 만든 것과 같은 동영상 효과를 만들 수 있다. 참고로 파워디렉터365는 Ultimate를 포함하며 위에서 적었듯 365버전은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을 윈도우10홈과 프로 버전으로 기능으로 적으면 윈도우10프로의 경우는 윈도우10홈에 없는  BitLocker를 사용하여 파일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BitLocker to Go를 사용하여 이동식 저장 장치에도 동일한 보안을 제공한다.

파워디렉터 가격


어떤 사람에게 파워디렉터의 기능,성능보다 가격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영구 버전은 부담이 있지만 구독 버전인 365를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만약 12개월을 구독한다면 월 8,250원으로 월 2 만원 싸게 구독할 수 있다. 월 8,250원은 12개월을 구독했을 때 가격이고 1개월 구독한다면 8,250원이 아닌 29,000원이다. 을 것이다.  가격이 부담된다면 영구보다는 구독쪽으로 마음을 돌리면 좋을 것 같다.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로 상상했던 멋있는 영상 작품을 구현해 보았으면 한다. 영상 초보자 및 전문가에게 파워디렉터는 충분히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동영상편집프로그램 - 파워디렉터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