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예전부터 오토캐드,3ds맥스,마야 등 제품을 구입을 생각한다면 오토데스크 온라인스토어를 살펴봐야 한다고 적었었다. 왜냐하면 거기에서 제품 할인을 하는 것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이다. 다음주 수요일까지 오토캐드, 오토캐드LT, 오토캐드 Revit LT Suite, 3ds맥스, Fusion360최대 25% 할인하고 있다. 

 

 

내가 이 블로그에서 오토캐드 등 오토데스크 제품 할인에 대해 많이 적었는데, 올해 할인은 4월, 7월, 10월과 이번 달까지 하면 11월에도 할인하고 있다. 글을 검색해서 찾아보니 4월에 오토캐드, 오토캐드LT, Revit LT Suite, 마야, 3ds맥스였으며, 7월에는 오토캐드, 오토캐드LT, 오토캐드 Revit LT Suite였다. 그리고 10월에는 7월과 마찬가지 제품인 오토캐드, 오토캐드LT, 오토캐드 Revit LT Suite였으며 할인율도 동일했다. 

 

 

이번에 11월 할인에 추가된 제품은 3ds맥스, Fusion360이다. 할인하는 5개 제품을 1년 멤버십은 20%, 3년은 25% 이용할 수 있다. 혹시 할인율이 더 높을 것을 기대할 것 같아 적는데, 내가 2018년도 까지 이 블로그에서 적은 글을 보니 25%를 넘었던 적은 없었다. 25%가 최대인 것 같다.

 

할인제품

   

  • 오토캐드 - 아래에 나오는 5개의 그림은 할인하고 있는 제품이다. 대부분이 알고 있듯이 오토캐드(AutoCAD)는 건축가, 엔지니어 및 시공 전문가가 정밀한 2D 및 3D 도면을 제작하는데 사용하는 캐드소프트웨어이다. 위에서 적었듯 1년은 20%, 3년은 25% 다음주 수요일까지 할인하고 있다.

 

 

 

  • 오토캐드LT - 오토캐드가 3D 도면 제작이 가능했다면 오토캐드LT는 2D까지만 가능하다. 그러니 아래 그림을 보듯 가격이 저렴하다. 3년 멤버쉽을 25% 할인하니 오토캐드의 1년 멤버쉽보다 아주 저렴하다.

 

 

 

  • 오토캐드 Revit LT Suite - 메인 페이지의 모든 제품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 오토캐드 Revit LT Suite도 할인하고 있다. 판매와 할인하고 있고 제품은 AutoCAD Revit LT Suite이다. 그러니 버전에서 AutoCAD Revit LT Suite를 선택해야 구매할 수 있다.

 

 

 

 

  • 3ds맥스 -  게임 및 설계 시각화를 위한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3ds맥스도 할인하고 있다. 아쉽게 이번 할인 제품에 마야는 포함되지 않았다.

 

 

  • Fusion 360 - Fusion 360을 사용하면 Mac과 PC 모두에서 작동하는 단일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전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통합할 수 있다. 내가 이 글을 쓰면서 처음 Fusion 360을 들어본다.

 

 

오토데스크 홈페이지에서 모든 제품을 클릭하면 오토캐드,3ds맥스,마야 등 모든 제품을 볼 수 있다. 이래 그림에서 프로모션이라고 단어가 있는 제품은 할인하고 있는 제품이다. 참고로 아래는 오토데스크의 제품 일부이다.

 

 

 

 

 

 

11월에는 오토데스크를 포함한 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을 많이 한다. 얼마 전에 끝났지만 파워디렉터 등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사이버링크에서도 할인을 했었다. 그리고 오픈마켓인 옥션에서도 11월에 할인 쿠폰을 많이 발행했었다. 매 시즌 11월은 쇼핑 시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건 그렇고 캐드 프로그램, 3D프로그램,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등을 판매하는 오토데스크의 제품에 부담스러운 가격이 많아 어둠의 경로는 항상 유혹한다. 예로 위에서 3D 프로그램과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인 마야는 1년에 1,891,890이고 3년은 5백만원이 넘는다. 가격은 어둠의 경로를 생각하게 한다. 만약 어둠의 경로라는 유혹에 넘어가면 랜섬웨어 감염으로 파일이나 컴퓨터에 접근 못 할 수도 있다. 그리고 파일에 암호를 걸어 금전적인 피해도 올 수 있다. 작년 랜섬웨어 피해가 1조500억원이라니... 그 한 명이 아니기를 바랄 뿐이다.

 

 

또한 어둠의 경로로 얻은 불법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해커는 계좌에서 돈을 빼갈 수 있고 중요한 파일도 삭제할 수 있다. 불법소프트웨어 단속에 대한 금전적 피해만 생각하면 안된다. 불법소프트웨어에 숨겨 놓은 악성코드로 무엇을 하는지 항상 지켜 보니 피해가 발생한다. 인기있는 제품에 악성코드를 심는다. 나도 그렇지만 피해를 입은 후 나중에 후회한다.    

 

캐드 프로그램, 3D애니메이션/모델링 프로그램 등 할인 구입

 

 

3D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 애니메이션 만들기 프로그램 | Autodesk

오토데스크는 오늘날의 복잡한 영화, 게임, TV 프로젝트의 3D 프로덕션 파이프라인 전반에 사용될 수 있는 3D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www.autodesk.co.kr

 

 

3D CAD 프로그램 | 3D 도면 설계 캐드 | Autodesk

Autodesk의 3D CAD 프로그램이 디자인 아이디어 구상을 돕고 설계 개념의 시각화 및 실제 구현을 고려한 설계 시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www.autodesk.co.kr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