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요즘 유튜브 영상을 많이 본다. 그때 느끼는 것이 영상을 구입하려면 비용적으로 큰 부담이 될 것이다. 물론 Pixabay와 같은 사이트에서 영상을 무료로 구할 수 있다. 거기에서 구하는 영상은 많은 사람이 무료라는 이유로 유명해서 다른 사람이 만든 영상에 삽입된 영상이 많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 거기에서 본 영상을 많이 본다. 가장 좋은 것이 접근하기 어려운 유료로 콘텐츠를 구하는 것이다.


 

영상을 포함하여 이미지, 음악 등의 콘텐츠를 유료로 제공하는 shutterstock이나 iStock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에게 그런 유료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지만 비용적으로 부담... 아래 그림은 shutterstock에서 개인에게 제공하는 이미지와 영상 가격이고 가격은 기간과 어떻게 결제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이미지동영상음악

 

위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콘텐츠 숫자에 대한 제한이 있다. 예로 동영상 5개면 약 117,000원이고 10개면 약 187,000 원이다. 하지만 아래에 적지만 프로그램에서 이용하면 숫자 제한이 없다. 


shutterstock에서 제공하는 640만 가지 이미지, 영상, 음악과 iStock에서 제공하는 240만 가지 이미지를 제공한다. 단, 조건은 아래 소개할 프로그램에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의 경우 shutterstock에서 제공하는 250만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iStock에서 제공하는 150만 가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는 그래픽 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와 달리 이미지만 아니라 동영상, 음악도 포함하여 shutterstock과 iStock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파워디렉터 모두 영상 편집자 및 YouTube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 솔루션으로 프로그램 가격, 정보, 기능을 알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디렉터 365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파워디렉터 |윈도우, 맥,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기

https://kr-store.cyberlink.com/store/clink/ko_KR/AddItemToRequisition/productID.P11037713/quantity.1/Currency.KRW/affiliate.0/OfferID.1121WK112201/sso.sso 파워디렉터 365 - 구독 기간 중 상위 버전과 신기능 무료 업그레이드 - 8백만

kr.cyberlink.com

 


포토디렉터와 파워디렉터는 리눅스 버전이 없다. 내가 리눅스를 사용해서  관련 그림이 없다. 아래 그림에 모바일 포토디렉터와 파워디렉터shutterstock에 있는 콘텐츠를 삽입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참고로 Unsplash와 pixabay는 무료 콘텐츠 제공하는 사이트다. 포토디렉터는 Unsplash이고 파워디렉터는 pixabay이다. pixabay는 비디오, 사진, 음악을 제공한다. 

 

포토디렉터파워디렉터

내 생각에 포토디렉터파워디렉터는 유튜브 등 크리에이터에게 부족함이 없는 그래픽 편집기동영상 편집기 생각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