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저는 티스토리에서 에디터없이 글쓰기 가장 좋은 방법은 에버노트를 사용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티스토리 플러그인인 Evernote 글 불러오기를 사용한다면 에버노트에서 메모를 에디터에 불러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014/03/07 - [에버노트1] 블로그 앱 없는 것 해소를 참조하 Evernote 글 불러오기 플러그인과 에버노트 앱(어플)에 대해서 알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에버노트에는 모바일, 웹, PC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반드시 글을 쓸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앱(어플)과 PC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인터넷 연결이 없더라도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는 어떤 장점이 있을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걸리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다른 것이 아니고 무료에서는 아래와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무료에서는 월 용량이 아래 나왔듯이 60MB입니다. 즉 월 용량 이번 달에는 55MB를 썼다면 다음 달에 다시 60MB가 제공됩니다.

 

 

 

에버노트 말고 티스토리 에디터 없이 글쓰기는 MS 워드,한글, MS 원노트 등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에버노트가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MS 윈노트가 무료라서 좋을 것이라 생각한다면 잊기 바랍니다. 그러나 원노트로 블로그에 글쓰기 위해서는 MS 워드를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즉 윈노트 단독으로 블로그 글쓰기는 안됩니다.윈노트가 무료이니 의심되면 직접 해보세요. 만약 워드없이 가능하면 제가 상을 느리겠습니다. 원노트로 블로그에 글 올리는 것은 워드를 가진 사람에게나 필요한 것이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