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17 출시했으며 버전 목록에 파워디렉터 Ultra와 Ultimate에 365라는 것을 추가했다. 17 버전부터 파워디렉터 버전에 Ulta, Ultimate,365가 있다. 이 글에서 이 파워디렉터 365의 구독, 기능 등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구독 기간


파워디렉터 365는 오피스 365처럼 구독 기간에 따라 기능 및 가격이 결정된다. 구독 기간은 라이선스 기간이라 할 수 있는데 평생이 아닌 1개월, 3개월, 12개월이 된다. 16 버전까지는 365가 없어 평생 라이선스 버전인 파워디렉터 16 Ultra와 16 Ultimate가 있었다. 17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평생 라이선스 버전인 아래 그림과 같은 파워디렉터 17 Ultra와 Ultimate 버전이 있고 구독 형태의 파워디렉터 365 버전이 있다.  


Ultimate는 아래 그림 1번에 나왔듯 Ultra 기능을 모두 포함하면서 ProDAD Adorage 10 & ProDAD VitaScene 3 LE, 웨딩 팩 & 홀리데이 팩 9 등이 추가됐다. 





그건 그렇고 위에 적었듯 365 구독 기간은 1개월, 3개월, 12개월이다. 참고로 오피스 365의 구독 기간은 1개월, 12개월이 있고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4년이다.



구독 기간에 따른 가격


아래 그림은 파워디렉터 365의 1, 3, 12개월인 구독 기간에 따른 가격이다. 참고로 파워디렉터 365 구독으로도 사용이 부담스럽다면 제한은 있지만 무료험판으로 파워디렉터를 사용할 수 있다. 무료시험판은 파워디렉터 365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능


파워디렉터 365는 Ultimate와 Ultra의 모든 기능을 포함한다. 그리고 아래에서 설명할 업데이트, 플러그인, 효과, 클라우드 50GB 3가지를 추가로 포함한다. 즉 파워디렉터 365를 사용하면 파워디렉터의 모든 기능을 맛볼 수 있다. 


첫 번째,  미디어 제작자들은 자신의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위한 최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갈구한다. 파워디렉터 365를 구독하면 구독 기간 동안 출시되는 모든 최신 버전 제품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즉 언제나 최신 기능, 미디어 포맷 등의 사용을 보장 받을 수 있어 변화하는 기술 적용을 위한 지속적인 업데이트할 수 있다. 


두 번째, 아래 5가지 목록의 크리에이티브 툴 &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를 제공한다. 파워디렉터 365 구독자에게 전문적인 창의성을 위한 완벽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뿐만 아니라 고급 추가 기능, 편집 팁까지 제공된다. 당신이 생각한 대로 정확하게 표현하고 편집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위한 모든 툴을 사용할 수 있다. 특별 제작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와 최신 기능, 최신 출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당신의 창의성을 무한정 발휘할 수 있다. 또한 CyberLink의 혁신적인 AI 스타일 팩이 제공하는 인공지능 엔진을 활용해 동영상이나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1. CyberLink 의 동영상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
  2. CyberLink AI 스타일 팩 무제한 사용 
  3.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배경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클립 무제한 사용  
  4. 여행 팩 5 
  5. 보너스 배경 사운드 100 트랙 & 사운드 300 클립 월별 업데이트 : 평생 버전은 50 트랙 & 100 클립이다.

세 번째, CyberLink 클라우드는 파워디렉터의 미디어 제작 및 시스템 설정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편리하게 액세스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파워디렉터는 50GB의 CyberLink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해 어디서든 프로젝트에 액세스하고 작업을 계속할 수 있다. 참고로 파워디렉터 Ultra와 Ultimate는 25GB를 제공한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파워디렉터 365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