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현재 파워디렉터 최신 버전은 17이고 구독 버전인 365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app.ac/iAiwUG513에서 볼 수 있다.


 

자주 경로에서 유입로그를 보는데 파워디렉터15라는 키워드를 봤다. 그때 생각하기를 내가 파워디렉터와 관련된 글을 많이 써서 그럴 것이라는 단순한 결론으로 넘어갔다. 참고리 티스토리 관리에서 경로의 유입로그를 보면 어떤 키워드로 이 블로그로 유입됐는지 확인할 수 있다. 



어제 어떤 사람이 쓴 글을 보는데 파워디렉터15 30일 간 무료 시험판이 아닌 평생 무료 버전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는 글을 읽었다. 왜 내 블로그에 파워디렉터15라는 키워드로 유입됐는지 알았다. 지금은 유입이 없다. 





내 생각에는 무료 버전을 직접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15버전을 구매한 사람을 위해 아무 제한 없이 무료로 배포하지 않았을 것이라 판단한다. 참고로 아래 그림에 나온 제한은 파워디렉터16 무료 체험판의 제한이다. 15 버전도 무료 시험판을 제공했는데 아마 무료 버전은 무료 시험판에서 기간 제한 해제 등을 했을 것 같다. 일상생활에서 어떤 회사의 경우, 무료로 배포를 아예 하지 않는다고 알고 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은 16 버전에 포함하는 구성품이다. 15 버전 때에도 비슷한 것으로 안다. 무료 버전에 아래와 같은 구성품이 없다. 8월에 적은 글에 구성품을 적지 않았기 때문에 모르겠다. 






예전에 12버전을 파워디렉터를 제작한 CyberLink 홈페이지에서 배포한 것과 달리 이번 15버전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배포하고 있다. 거기 평가를 종합해보면 초보자는 제한이 있어도 이 무료 버전을 사용할 만한 것 같다.




그리고 반드시 상세에서 시디키를 입력해 사용했으면 한다. 의외로 상세에 나온 시디키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참고로 아래는 파워디렉터 16에 대한 가격과 간단한 정보에 대한 그림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