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때 플리커나 유튜브를 이용하면 정말 편하더라고요. 왜 페이스북에서 페이지를 만들 때  플리커(Flickr)와 유튜브(YouTube)를 이용하거나 할 것이라면 편한지 설명하면 그렇구나 하실 것 같습니다.

플리커(Flickr)에 있는 사진


Flickr 앱 : Involover에서 제공하는 Flickr 앱은 플리커에 있는 사진으로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Flickr(플리커) 앱으로 만든 페이지는 여기에서 보고 involover의 Flickr 앱은 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Flickr 설정을 하면  Flickr(플리커)에 있는 사진을 페이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초록색박스안에 Flikr User Name를 입력하면 되고  빨간색박스안의 Flickr PhotoSet Id(optional)을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면 플리커에 업로드한 사진으로 페이지를 만들게 됩니다. 여담으로 저의 Flickr User Name이 무엇인가 몰랐는데 User Name(사용자 이름)은 영어인 줄 알았는데 저의 닉네임이더라고요.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thuSocial 앱 : thruSocial에서 제공하는 앱이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앱처럼 Flickr(플리커)에 있는 사진으로 페이지를 만들어 좋더라고요. 저는 아래 그림은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Flickr 세팅인데 Flickr username/nsid에 저의 Flickr(플리커) 닉네임을 입력했습니다. 위에서 다룬 Flickr User Name과 동일합니다. thuSocial 앱으로 만든 페이지는 여기에서 볼 수 있는데 동영상은 유튜브 동영상을 이용했고 사진을 플리커(Flickr)에 있는 사진셋을 입력했습니다. 아래 그림의 초록색박스의 Enter Setname에 소녀시대라 입력했거든요. 플리커에 세트가 여러개 있으면 좋더군요.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유튜브와 플리커 결합한 페이지 : thuSocial 앱으로 유튜브와 플리커를 이용한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thuSocial 앱으로 만들었더니 여기에서처럼 됐습니다. 그 페이지에서는 제가 YouTube에 Username에 아이디를 입력하고 플리커의 세트(Setname)를 설정에 넣었더니 유튜브와 플리커에 있는 것이 나오네요. 플리커의 세트로 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니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


YouTube 채널 앱 : 페이지에 동영상 메뉴(탭)을 추가하려면  여기를에서 제공하는 YouTube Channel로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 Channel 앱으로 만든 페이지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아래 그림에 빨간색박스안에 있는 YouTube Username/Channel Name만 입력하면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가져와 페이지를 만듭니다.  아래 그림에서 YouTube Username/Channel Name에 저는 유튜브에 로그인하면 나타나는 것을 입력했는데 그것은 아래의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SM 채널을 설정하는 것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앱 : 위와 비슷하게 유튜브의 사용자 이름이나 채널을 입력하면 동영상을 가져올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그 앱은 http://www.webuzzapp.com/apps에서 구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이라는 앱입니다. 유튜브 채널로 만든 페이지는 여기를 보면 되고 저는 아래처럼 사용자 이름에 smtown을 입력했습니다.  참고로 빅뱅이나 2NE1 등이 있는 YG의 유튜브 채널은 YGEntertainment 입니다.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비디어 플레이어 앱 : 위는 여러개의 동영상을 불러오는 것이고 이번에는 하나의 동영상만 나오게 하는 앱입니다.그 앱은 http://www.webuzzapp.com/apps 에시 비디어 플레이어라는 앱을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그 앱으로 만든 페이지를  보기 위해서는 여기를 보세요. 설정은 간단한데  아래 그림처럼 유튜브 비디오 URL에 입력하면 되는데 저는 처음에는 브라우저에 나오는 주소를 입력했고 나중에는 공유에 나오는 주소를 입력해 보았는데 둘다 됐으니 여러분에게 쉬운 주소를 입력하세요. 아래 그림은 보니브라우저 주소창에 나오는 주소네요. 그리고 제목과 상세설명을 채워야 하는데 저는 주소만 입력했더니 나머지는 저는 자동으로 채워졌습니다.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플리커,유튜브만 아니라 피카사의 사진까지


쿨리리스 앱 :  아래 그림을 보시면 Flickr(플리커),Picasa(피카사),YouTube(유튜브)에 있는 것을 쿨리리스를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 쿨리리스를 검색해 보았는데 검색결과를 보니 쿨리리스는 글,동영상,이미지 등을 3D로 보여주는 것 같은데 쿨리루리스가 어떤 것인지 이해하기 위해서 반드시 여기를 보세요. 백문불여일견이라고 백번 말하는 것보다 보는 것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Flickr(플리커)에 있는 이미지를 쿨리리스 만드는 앱은 http://www.webuzzapp.com/apps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쿨리리스 페이지에 멋있을지 몰라도 모든 것을 3D로 만들어 보여주니 로딩이 느리네요. 그래서 앱에서 그렇게 인기가 없나 봅니다.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피드 URL ?! : 플리커에 있는 사진을 하려고 했는데 위 그림에서 초록색박스안의  피드 URL이 무엇인가 했습니다. 그것은  플리커에 접속한 후 나를 클릭하면 브라우저에 나타나는 주소가 피드 URL이더라고요. 참고로 Picasa(피카사)는 구글이 운영하고 있는 사진사이트라 사용자이름에 저는 @gmail.com 앞의 영어를 적었고 YouTube는 위를 읽었으면 사용자이름이 Username임을 알 것입니다.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만들어서 그 페이지에 많은 앱을 추가하면서  알았습니다. 페이스북이 국내에서 만든 SNS가 아니라 그런지 외국에서 만든 앱인 경우는 대부분 유튜브(YouTube),플리커(Flickr) 지원이 많았습니다. 국내에서 하는 SNS는 미투데이(네이버),요즘(다음),싸이월드 등인데 보면 유튜브,피카사에 대한 지원이 전혀 없습니다.


싸이렌24 : 명의도용 방지와 검사 -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아래의 사각형안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세요. 왜냐하면 페이지는 좋아요한 사람이 25명돼야 긴 주소를 기억하기 쉬운 짧은 주소로 만들수 있어서요. 좋아요 버튼을 단지 페이스북 회원만 버튼을 누를 수  있고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