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와이파이가 되어야 한다 : 갤럭시 플레이어50(YP-G50)에서 인터넷을 하려면 무엇이 돼야 하는지요? 정답은 와이파이(WiFi)입니다.문자를 보내려면 LightSMS라는 어플을 설치해야 하므로 와이파이(WiFi)가 되어야 합니다. 아이폰, 갤럭시, 옵티머스, 베가 등은 와이파이(WiFi),3G,4G로도 인터넷을 할 수 있지만 갤럭시플레이어(YP-G50,YP-GB1,YP-GB70)와 아이팟터치 등은 오직 와이파이(WiFi)로만 인터넷이 됩니다.


LighitSMS 어플 설치하기 :  LightSMS라는 어플을 설치해야 하므로 인터넷이 되어야 하고 위에서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은 와이파이(WiFI)로 인터넷이 된다고 했습니다. 제가 화면을 많이 바꿔서 메인 메뉴에 있는지 홈에 있는지 모르지만 아래 그림의 마켓(안드로이드마켓)을 터치합니다. 마켓을 터치하여 LightSMS(문자함+ 무료 문자)를 찾아 무료 버튼을 누르고 이어서 나오는 확인 버튼을 르면 설치됩니다. 설치된 것은 메인 마지막에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에서 설명할 LightSMS는 버전이 2.0.4버전인데 이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하세요.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광고가 있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 LightSMS는 아래 그림처럼 두개가 있는데 2번째 것은 유료입니다. 저에게 LightSMS 무료 어플은 광고가 있어서 짜증날 정도는 아닙니다.는 광고가 있잖아요. 광고가 없는 9.99달러로 결재해도 되는데 광고가 나온다고 나쁜 것이 아니니 아래 광고가 있는 어플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문자를 제공하는 곳 등록 : 위에서 LightSMS 어플을 터치한 후 아래 그림의 첫번째 같은 새 메시지 작성이 나오면 기기 왼쪽 아래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메뉴가 나오면 계정을 누르고 추가를 누릅니다. 아래 3번째 그림에서 무료문자를 제공하는 곳이 나오는데 여러분이 해당되는 곳이 있는지 보세요. 저는 올레인터넷(구,메가패스)를 쓰며 VIP인지라 무료문자 100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반값문자에서 회원가입했는지라 무료문자 24건을 제공받았습니다. 대부분 통신사에 가입하거나 하면 무료문자를 컴퓨터로 보낼 수 있는 문자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료문자를 제공하는 곳이 G마켓,반값문자,문자매니아,디비고,한겨레,에넥스텔레콤이 있는데 언제 막을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올레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문자 등 무료 혜택을  올레혜택존에서 확인하세요.

반값문자 : 10.8원인 반값으로 문자보내기, 약 회원가입시 24건 무료 -
 
문자보내기 조건에 해당되는지 보기 : 와이파이,LightSMS 어플,무료문자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준비됐으면 문자를 보내봅니다. LightSMS로 문자를 보내는 것은 일반폰(피처폰)에서 문자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다른 점은 일반폰(피처폰)에서는 장소에 거의 구애받지 않고 문자를 보낼 수 있지만 3G나 4G가 안되는 경우이므로  와이파이가 되는 곳에서만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보내기 : 위 그림에서 문자를 보내기 위해 새 메시지 작성을 누릅니다.그러면 화면이 바뀌는데 아래 그림을 보듯이 올레(QOOK)에 접속하여 여러가지 정보를 주는데 저는 이번달 89건이 남아있네요. 반값문자인 경우는 그림은 없지만 23건이 남았고요. 문자를 쓴 후 보내기버튼을 누릅니다. 보내는 사람의 연락처를 아래 그림의 초록색박스를 누르면 됩니다.  만약 연락처를 안다면  1번에 보낼 사람의 연락처를 적으면 됩니다.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문자확인 : 위에서 저에게 문자를 보냈으니 확인해야 겠습니다. 저는 시험하기 위해서 저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문자가 어떻게 왔는지 보니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저의 경우는 일반폰(피처폰)에서 문자를 보내는 것과 다른 것이 없습니다.  저는 전화는 일반폰(피처폰)을 사용하고 인터넷은 저의 기기를 사용합니다. 참고로 아래의 더보기를 누르시면 LightSMS를 설정하는 것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 갤럭시플레이어50은 비롯한 갤럭시플레이어(YP-GB1),갤럭시플레이어70(YP-GB70),아이팟터치 등은 와이파이(WiFi)로만 인터넷이능하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에서 문자보내기는 오직 카카오톡 가입자만 되더라고요. 그런데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니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위와 같은 어플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어떨지 합니다.
  •  http://min-blog.tistory.com/581에서  말했지만 갤럭시플레이어50에는 마이피플이 안돼서 스카이프(skype)로 해 보았는데 무료통화는 스카이프 가입자인 경우만 해당되더라고요. 그래서 못 했는데 스카이프(skype)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문자보내기는 가입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 여기에서 설명했던 기기는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입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