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 파일형식인 MP4를 GIF으로 변환할 때 https://convertio.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변환할 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므로 아래 그림 1번처럼 크롬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동영상변환프로그램을 클릭하여 mp4를 gif으로 변환할 수 있다.

 

Convertio 크롬확장프로그램(크롬)

그러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크롬에서 변환할 수 있다. 그렇다고 홈페이지에 방문해 변환하면 알 수 있지만 크롬확장프로그램에 사용한다고 대단히 편리한 것은 아니다. 내 생각이지만 크롬확장프로그램은 즐겨찾기 역할인 것 같으니 차라리 즐겨찾기를 등록하는 것이 좋을 것도 같다. 아마 변환을 자주 이용하지 않는다면 크롬확장프로그램이 크롬 등을 느리게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나의 웨일 브라우저로 그림을 보면 브라우저에 크롬에 설치된 Convertio 크롬확장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전에도 말했지만 크롬에 설치되는 대다수 크롬확장프로그램은 웨일에 설치된다. 

 

 

웨일브라우저에 설치

 

크롬확장프로그램은 아래에서 설치할 수 있다.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 설치는 간단하다. 페이지에서 Chrome에 추가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크롬에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한다. 또는 Convertio 홈페이지에서도 설치할 수 있다.

 

 

 

Convertio

온라인으로 파일을 한 포맷에서 다른 포맷으로 변환해 보세요. 2500개 이상의 다양한 전환이 제공됩니다.

chrome.google.com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동영상을 GIF애니메이션으로 변환하는 것을 해결하려면 변환 > 비디오 컨버터를 선택한 후 파일선택에서 하드디스크 등에서 파일을 선택한다. 그리고 2번의 GIF으로 선택하기 위해 ...을 클릭한 후 영상에서 GIF을 선택한다. 그리고 3번 변환을 클릭하고 파일의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 5초정도 기다리면 변환이 완료되고 다운로드 하면 된다.

 

 

모바일 크롬 및 웨일에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없으므로 아래 그림처럼 스마트폰으로 Convertio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변환을 해야 한다.  참고로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Convertio 변환에 대해서 

 

PC에서처럼 모바일 크롬에서 크롬 웹스토어에 있는 크롬확장프로그램만 설치할 수 있다면 최강이 될텐데...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