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PC에서 QR 코드를 만드는 은 다음에서 QR 코드를 만드는 것이 스킨이 다양해서 다음에서 만드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QR 코드를 메시지(문자)로 전송하려고 한다면 네이버 QR 코드만들기가 좋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위 그림은 네이버에서 QR코드 만들기를 한 다음 위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휴대폰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위 그림에서 메일은 네이버 메일이고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코드는 QR코드이고 그림을 보면 코드저장이 있는데 후에 네이버의 N드라이브에 저장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드 내보내기에는 라인,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 등이 생길 것 같네요.

 다음 지도 어플과 네이버 지도 어플에서 카카오톡으로 지도 보내기가 있었는데 카카오톡으로 보내기도 추가될지 모르겠네요.

아래에 그림에 나왔듯이 보내는 것은 한 달에 30건 공짜인데 접속시 데이터가 부가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에서 무료라는 것이 데이터 사용량이 무료라는 말이 아니고 전송이 무료라는 말입니다. 이것을 생각하지 않고 모든 것이 무료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예로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톡으로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는 것은 무료인데 문자를 전송하는 데이터는 무료는 아닙니다. 문자인 경우는 데이터가 작기 때문에 별로 요금 폭탄을 맞지 않는데 사진,동영상 등은 얘기가 다릅니다.



제가 보내서 받은 메시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문자로 QR 코드 이미지를 받는 것이 아니라 QR 코드를 읽으면 나타나는 페이지 주소가 전송돼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어떻게 QR 코드 내용은 문자로 전송된 주소를 터치하면 되니 QR코드를 어떻게 읽지라고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저는 처음에 QR 코드를 전송한다고 하니 이미지로 전송하니 어떻게 QR 코드를 읽어야 하나 생각했거든요. 메시지(문자)로 하기 어려운 동영상,사진,지도 등을 보내면 좋겠네요. 



다음에서  QR 코드를 만들면 아래 그림과 보듯이 왼쪽에서 차례로 마이피플,트위터,페이스북,싸이월드 블로그,미투데이,요즘에 보낼 수 있습니다. 보낼 때 QR코드 이미지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QR 코드를 읽으면 나타나는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보내는 것이니 QR 코드를 어떻게 읽어야 할지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네이버 회원이라면 QR코드 만들기는 공짜이니 비용 걱정은 마세요. 다음에서 QR 코드만들기도 다음회원이면 공짜로 만들 수 있으니 비용걱정을 마세요. QR코드만들기와 읽기는 QR코드와 바코드 읽기앱과 실제로 읽기와 QR 코드, QR 코드를 읽는 방법과 만들기를 참고하세요.


BY 보험몰닷컴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