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예전에 구글 번역 프로그램으로 ImTranslator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명했지만 그것은 사라진 것 같습니다. 그 프로그램을 크롬 웹스토어에서 검색했더니 없더군요. 저도 현재 사용하는 Google 번역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그림을 보듯이 사용자 평가는 13,695명에 평점이 별 4개로 준수합니다. 참고로 PC에서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 수 있습니다. 



Google 번역을 크롬에 설치는 크롬 웹스토어를 방문하여 Google 번역을 검색어로 검색한 후 위 그림에 보이는 파란색 Chrome 추가를 누르면 크롬에 추가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면 아래 더보기 안을 보면 됩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해당하는 브라우저는 크롬(Chrome)이니 익스플로러를 써 Google 번역을 설치할 수 없다고 하지 마세요. 그리고 번역 프로그램으로 완벽하게 번역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TV 프로그램을 보니 번역 프로그램으로 100% 확신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것은 TV 프로그램입니다. 번역 프로그램은 요즘 좋아졌지만 100% 믿을 것은 못 됩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