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호스팅이예요.
네이버 지식인, 다음 지식, 여러 홈페이지 게시판  그런 곳에 웹호스팅할 곳을 추천해 달라고 질문하면 많이 추천하는 곳이 유료호스팅을 신청하면  무료 호스팅 못지 않게 가격이 싸서 돈 아깝지 않고 서비스가 좋아서 cafe24(카페24), 나야나 , 가비아도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 제가 많은 게시판 등을 보았는데 cafe24(카페24)는 안티가 없고 서비스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비록 cafe24(카페24)가 유료 호스팅이지만  cafe24(카페24)의 유료 웹호스팅이나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최저로 싼 가격이 500원이고 그렇다고 서비스 등이 나쁜 것이 아닙니다. 무료 호스팅은 무료라고 은근히 무시하는 무료호스팅을 쓰는 것보다 당당하게 권리 등을 주장할 수 있는 가격이 싼  유료 호스팅이 낫다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무료웹호스팅을 제공하는 웹호스팅 업체는 어디? 글에 무료 웹호스팅을 제공하는 웹호스팅 업체의 일부만 정리했습니다.
 
cafe24(카페24)
가격이 부담없습니다.
cafe24(카페24)의 호스팅은 사양을 떠나서 제일 낮은 목록인 64bit 광호스팅 절약형이 셋팅비가 5,000원이고 월 사용료가 500원이니 가격면에서 무료에 못지 않은 최적이 조건이 아닌가 합니다. 무료는 보안상이 이유로 웬만한 것은 지원이 안 되고 된다 하더라도 기간이 있어 없어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cafe24(카페24)웹호스팅의 가격이 싼 만큼 하드가 400M이고 웹호스팅에서 중요한 트래픽은 1.4G입니다. 높은 트래픽과 하드 용량을 위해서는 높은 호스팅을 신청하면 될 것입니다. 혹시 무료를 찾고 있으신다면 제가 보기에는 무료는 상당히 형편없는 조건이니 돈이 조금밖에 들지 않고 유명한 게시판을 설치할 수 있는 cafe24(카페24)가 어떨까 합니다. 



웹호스팅을 하면서 제일 걱정인 것이 백업 등이 아니고 트래픽 초과로 자신의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는 것이거든요. 여러분이 만약 오전 24시전에 절대 집에 못 들어간다고 생각해 보세요. 카페 24에서는 다른 호스팅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트래픽을 세분화해서 무료 트래픽을 제공도 하니 트래픽 차단으로 홈페이지에 못 들어가는 일이 별로 없을 것입니다.


쇼핑몰을 위한 호스팅을 제공하거든요.
포털사이트나 티스토리에 가입하면 평생 블로그가 생기듯이 카페24만 가입하면 호스팅을 하지 않더라도 평생 공짜로 쇼핑몰을 제공하니 좋더군요. 무료로 주어지는 쇼핑몰 주소는 티스토리에 초대장받고 가입하면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가  http://원하는 주소.tistory.com이  만들어 지는 것 처럼 카페24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쇼핑몰 주소가 http://원하는 주소.cafe24.com으로 됩니다. 아래는 카페24에서 설명하는 간단한 쇼핑몰의 특징을 가져왔어요.

※ 무료로 쇼핑몰을 만든 후 세팅을 하려면 10분  정도 걸리니 10분 정도 지나서 자신의 쇼핑몰에 방문하세요.


카페24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공짜로 쇼핑몰을 제공하니 돈이 썩었냐고 하실 수 있지만 이런 것은 무료로 제공하면 카페24에 대한 추천이 많아져서  카페24의 방문자수가 증가하고 카페24의 방문자수가 증가하니 웹호스팅, 도메인, 통계서비스, 광고 등이 이익이 남겠죠. 그렇게 무료로 쇼핑몰을 제공하는 것이 손해가 아니라고 봅니다. 일반 포털 사이트 등에서 메일, 블로그,카페 등을 무료로 제공하면 방문자수(트래픽)이 증가해서 광고 수익 등이 짭짭하겠죠. 네이버는 스폰서광고(오버추어)가 아닌 클릭초이스라는 광고를 자제적으로 하잖아요.

쇼핑몰을 위한 마케팅
쇼핑몰 등을 만들면 홍보 걱정이 앞서는데 카페24의 메인에서 아래 그림의 마케팅 부분을 보니 네이버 지식 쇼핑,다음쇼핑,옥션 오픈쇼핑,야후 패션소호 등을 쇼핑몰을 위한 홍보에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다양한 마케팅이 있어서 블로그 마케팅에서 들어 본 적이 없는 마케팅을 할 수 있겠군요. 대부분의 마케팅 글에서 오버추어, 구글의 애드워즈, 네이버의 클릭초이스를 많이 들었거든요.


나야나 호스팅
제가 처음에 cafe24(카페24) 사용했고 다음에 나야나 웹호스팅을 했는데 나야나 호스팅은 바로 아래 그림을 보듯이 다른 호스팅에 비해 프로그램 매뉴얼이 정말 잘 되어 고객센터에 가면 웬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거든요. 쇼핑몰 홈페이지를 위한 많은 이미지를 저렴한 가격에 위한 디자인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설치했던 툴은 아래와 같고 지금은 텍스트큐브(테터툴즈)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툴은 대부분이 호스팅에서 설치됩니다.

  • 제로보드 XE(XpressEngine) - cafe24(카페24) 에서는 ut8을 서버로 하는 64bit 광호스팅을 신청해서 설치했고(XpressEngine은 DB에서만 utf8 됩니다. 저는 나야나에서 제보드드4와 제로보드 XE 둘다 설치를 위해 utf8과 euc-kr 둘다 신청했어요.) 일반 광호스팅은 euc-kr를 지원하는 제로보드 4.*만 지원하니 제로보드 XE를 설치할 것이라면 64bit 광호스팅을 신청하는 것이 좋으실 것입니다.(1년전 저는 64bit 광호스팅을 했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 그누보드 4(cafe24(카페24) : 안해봄)
  • 텍스트큐브(테터툴즈) - (cafe24(카페24) :안해 보았음)
  • 워드프레스 - (카페24:안해 보았음)

그리고 나야나에서는 쿠폰으로 많은 혜택이 있는 것 같은데  아래 그림말고도 트래픽을 0으로 만들어 주는 트래픽 리셋 쿠폰 등 많은 혜택이 있는데 제가 많이 조사하지 않아 모르겠네요.

 
cafe24(카페24)나야나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이고 두 군데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호스팅 회사인 가비아 , 블루웹등도 넘쳐나니 다른 곳을 고르시면 됩니다. 다른 곳에서 호스팅 할 곳은 많고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제가 소개한 두곳은 제가 경험한 곳을 적었을 뿐이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곳을 적었지 얼마든지 좋은 곳이 많습니다. 요즘 제가 보기에는 제로보드 XE를 파란 호스팅이 설치하기 쉽던데요.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