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글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조작할 수 있다는 사진 및 동영상을 통해서 내용을 적었다. 이번에는 애드센스 수익이 무효 트래픽으로 제외될 수 있다는 내용을 다루고자 한다. 어떻게 보면 이 글도 조작과 관련됐다고 할 수 있다.

 

 

 

수익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가끔 가짜로 수입을 인증한다. 예전에 모 블로거가 적었는데 다시 사진과 동영상으로 이것을 어떻게 되는지 설명하려고 한다. 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하려고 하고 동영상인 경우 애드센스 관

min-blog.tistory.com

 

일반적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자랑할 때 아래와 같은 인증 그림으로 자랑한다. 아래 그림에 나왔듯 수입 금액은 예상이고 확정이 아니다. 중요한 것은 예상이 아니고 내 통장에 입금되는  확정 수익이다. 내 통장에 예상 수입이 입금되지 않는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오늘 내 애드센스 관리에 접속한 후 화면이다. 약관에 위배될 수치는 모두 흐리게 처리...

 

 

애드센스 관리 메인

blogger.pe.kr/859 글에서 애드센스 예상 수입에서 무효트래픽으로 411달러, 238달러 등 제외된 일을 적고 있다. 그러면 대부분 500달러를 예상 수익을 말하는데 500달러에서 499달러가 무효 트래픽으로 제외되는 될 수 있다는 말이 된다.

 

 

구체적으로 내가 지난달 수익을 조작해서 아래와 같은 그림을 만들었다. 11월에 500.86달러를 벌었다고 하지만 499.24달러가 제외돼 1.62 달러만 확정될 수 있다. 결국 11월 수익은 500.86달러가 아니고 1.62달러가 되는 것이다. 참고로 아래 그림처럼 조작하는 방법은 여기를 보면 되고 만 4천이라는 방문자 수로 애드센스 수익이 500달러라는 것이 우습다.

 

위 그림은 간단히 조작했는데 확신을 주기 위해 통장에 찍히는 숫자도 조작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범죄 드라마 등을 보면 조작하는 것을 자주 본다.

 

확정수익(조작)

 

 

지금은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제외된 애드센스 수익을 기록하지 않지만 2017년도에 아래와 같이 제외됐다. 오래전에 예상 수익에서는 100달러가 넘었지만 제외된 수익이 있어서 확정 수익에서 100달러를 넘지 못한 때가 많았다. 예로 예상 수익이 110.71 달러지만 무효 트래픽으로 11.32 달러가 제외되면 99.39달러만 확정된다. 참고로 애드센스 확정 수익이 100달러가 돼야 입금을 받을 수 있다.

 

 

무효트래픽으로 제외된 수익

 


blogger.pe.kr/859 에서 400달러, 200달러가 제외된 글을 읽으니 5달러, 10달러 제외된 수익은 우습다는 생각이 든다. 블로그를 하면서 관심을 받기 위해 수익, 방문자 수 등 거짓말을 하는 항목이 정말 많을 것이다. 인증샷을 얼마든지 조작할 수 있다.

 

 

애드센스 예상수입과 확정수입

티스토리의 경우 대부분 애드센스를 설치하고 예상 수입이 많으면 좋아한다. 나도 그렇지만 예상 수입을 보고 마냥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예상 수입이 이전에 비해 너무 많으면 뭔가 이상

min-blog.tistory.com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