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티스토리에서 첫페이지 꾸미는 것인 티에디션을 마지막으로 HTML, CSS, 스크립트를 100% 활용하여 꾸미는 것을 거의 마친 것 같다.


얼마전까지는 티에디션을 안 꾸며서 2% 부족했으나 어제와 오늘 시간이 나서 거의 마쳤다.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프롤로그가 첫페이지를 꾸미는 것이다. 이 블로그 첫페이지는 100% 티에디션을 이용했다. 단 티에디션의 HTML, CSS, 스크립트를 사용해서 티스토리에서 제공한 것을 변형했다. 많이 티스토리 기업 블로그를 보면서 다이나믹한 첫페이지를 만들어 보고 싶었다. 첫페이지를 다이나믹하게 꾸밀 수 있다는 것이 티스토리가 네이버 블로그 등과 다른 점이다.




참고로 내 블로그 첫페이지의 RECENT POST은 단지 아래 그림과 같이 티에디션 설정했다. 그리고 HTML/CSS 편집의 style.css에 아래 첨부한 파일을 삽입했다.


티에디션 아이템.txt


그러나 ABOUT RESPONSIVE BLOG 아래 슬라이드는 http://www.backslash.gr/content/blog/webdevelopment/2-create-beautiful-slideshows-with-jquery-cycle에서 볼 수 있는 스크립트를 사용했다. 이것은 적용하려면 HTML, CSS, 스크립트, 티에디션 기본사항,파일 올리기 등을 알아야 하는 위처럼 간단한 것이 아닌 정말 어려운 것이다. 그래서 설명하지는 않겠으니 질문하지 말기 바란다.


내일부터는 글을 올리는데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


BY 엔팩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