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캐시 슬라이드,허니 슬라이드,방치 타임 앱(어플)을 안드로이드 폰에 설치하고 있는데, 그것을 하는데 필요한 것에 대한 내 생각을 적으려고 한다. 돈벌기 앱에 대한 팁 등을 위한 설명이 아니다.  


돈벌기 어플에서 필요로 것이 얼마나 많은 돈이 벌리고 하는 것이 아닌 것 같다. 작은 수입이니 멀리 바라보고 그 서비스가 오래 유지되는가 중요하다고 본다. 리뷰가 아닌 애드센스를 하면서 느끼지만 작은 수입에 실망하여 기다릴 줄 모르고 포기하기 쉽다는 것이다. 그래도 애드센스는 다른 수익 모델에 비해 수익이 높다. 


다시 돌아와 돈 벌기 어플(앱)으로 큰 수익을 기대하는 것은 처음부터 접근 방법에 무리가 있다고 보니 몇 천 원이나 몇 백 원이라도 만족해야 한다. 몇 십 원이라도 우습게 보면 안 된다. 



이런 몇 십 원이 쌓이면 나중에 몇 만원이 된다. 몇 만원이 쌓이면 몇 십 만원이 된다. 단기간을 생각하는 사람은 느끼지 못하지만 장기간을 바라보는 사람은 이런 것이 보인다. 설날에 세뱃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이다. 아래 그림은 돈벌기 어플에 관한 것이 아닌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와 애드센스에 관한 그림으로 티클모아 태산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블로그와 관련 있는 링크프라이스나 애드센스와 비교하는 것은 그렇지만 무엇을 적는 것인지 알았으면 한다. 돈벌기 어플의 데이터가 없어서...아래 그림을 보듯이 장기간에 수익이 누적되니 액수가 커진다. 여담으로 기간이 정해진 몇 부의 드라마나 몇 시간의 영화가 아니니 소액이라도 장기간이면  크게 쌓이게 된다. 


나중에 애드센스 보고서에 대해서 다룰 것이다. 참고로 아래는 애드센스 보고서를 구글 스프레시트로 보내서 편집한 것이다. 현재 구글 애드센스 앱에서는 통계를 지원하지 않는다. 통계는 PC에서만 지원한다.



그리고 위 글에서 느꼈겠지만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돈 벌기 어플 서비스가 장기간하는 것도 중요하다. 예전에 리뷰 사이트에 블로그 글을 올려 포인트를 많이 올렸는데 그 사이트 서비스가 종료해 포인트가 모두 없어져 허무했다. 리뷰 글을 올리지 않아도 됐던 사이트가 있었다. 그러니 몇 년이 가도 망하지 않을 그런 서비스가 좋을 것이다..


아래는 캐시스크린 홈페이지,허니스크린를 만든 Buzzvill(버즈빌) 홈페이지,나무위키를 보고 서비스 연도를 작성했다.  돈벌기 어플은 아니지만 블로그에서 그런 수익 모델로 유명한 것이 구글의 애드센스와 링크프라이스인데 구글이 애드센스에서 버는 돈 때문에 접지 않을 것 같고 링크프라이스는 제휴마케팅 1위니 그렇고...2010년부터 블로그를 했는데 그때 본 광고하는 서비스 대부분은 서비스를 접었다.


그런데 오프라인에서 수입도 없고 마이너스인데 무작정 기다리는 것은 아니라고 본다. 이것은 돈벌기 어플에 관한 글로 적었으니 아무 곳에나 대입해서 생각하지 말았으면 한다. 


여담으로 아래 그림의 4백만 명이라는 수는 이 블로그를 2010년부터 꾸준히 운영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지금 수백,수천명에 실망할 필요 없다. 장기간을 바라본다면 수십 만,수백 만이 된다.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한 해인 2010년에 방문자 수 수백 만을 기대하지 않았다. 




먹튀를 하는 돈벌기 어플이 많다고 하니 주의했으면 한다. 주의 점을 적고 싶은데 나도 알지 못해서....  



무료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