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추석을 맞아 오픈마켓인 옥션에서 마련한 괜찮은 쿠폰이 있어 적으려 한다. 그 쿠폰을 다운받으면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거의 모든 쇼핑몰에서 추석을 맞아 쿠폰, 경품 등을 마련할 것이다.



먼저 2018.09.03 00시 ~ 2018.09.09 24시까지 전회원에게 매일 발행되는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10%와 5% 쿠폰이 있다. 단지 아쉬운 것이 10% 할인쿠폰이 디지털을 포함 티켓, 순금, 상품권, e쿠폰, 중고상품, 도서, 배달음식, 여행/항공권(해외/국내) 카테고리 제외된다는 것이다. 만약 디지털 상품을 할인받고 싶다면 5% 할인쿠폰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유의사항으로 옥션 쿠폰포인트에 노출된 쿠폰과 동일하며,이미 다운 받은 이력이 있을 경우 발급이 불가능 할 수 있다.

쿠폰의 할인율만 보지 말고 구매액을 봤으면 한다. 예로 만 4천원 상품은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만 5천원 구매시에만 할인율이 적용된다. 그리고 최대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도 봤으면 한다. 예로 10만원 상품이 10%를 할인하니 상품 가격의 1만원을 할인 받는다고 생각하지 말았으면 한다. 최대 할인 가격은 5천원이다. 즉 상품은 할인받아 9만 5천원이 된다.




쿠폰은 옥션 전 상품에 해당하는 쿠폰이었다. 다시한번 적지만 10% 할인쿠폰은 디지털을 포함한 상품은 제외된다. 아래는 옥션의 추석 선물관에 한정된 상품에 해당되는 상품이면서 또 할인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이다. 중복쿠폰으로 또 할인받으니 좋다. 추석 선물관 상품에 한해 아래 그림과 같은 4매를 중복쿠폰을 발행하고 있었다. 주의할 것은 4개중 3개만 전체회원 대상이고 12% 쿠폰은 스마일클럽회원대상이다. 참고로 추석선물관에서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을 거기에 해당하는 상품에 한정된다. 




위와 같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은 추석 선물관에서 살펴볼 수 있는데 대부분 추석에 관련된 상품이다. 혹시 IT 제품이 있나 봤는데 없었다. 옥션 추석 선물관에는 아래 그림의 한과를 포함하여 생활선물세트, 과일/견과/곶감, 한우/정육, 홍삼/수삼/꿀, 건강즙/기능식품, 아동한복 등을 찾아볼 수 있다.



전체회원, 전품목 대상으로 하는 중복쿠폰이 있었으면 좋겠지만...VIP 회원이라 10% 할인쿠폰이 있으므로 추석에 발행되는 10% 할인쿠폰은 다른 사람은 아니지만 나에게 거의 무의미...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