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신용등급을 확인하고 신용점수까지 한 번에 올릴 수 있다는 내용을 적으려고 한다. 내용을 확인하면 신용정보무료조회, 신용등급확인. 신용상승방법, 무료조회 등 신용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신용관리가 중요한 이유


신용정보조회 전에 신용관리가 중요한 대표적 이유 3가지만 적으려 한다. 


1.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자도 천자만별이니 신용이 오르면 대출이자가 낮아져서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다.

2. 신용등급이 낮으면 신용카드 발급이 거절 될 수 있다.

3. 연체 등으로 한 번 떨어진 신용을 다시 올리는 건 어렵다. 그러니 유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평상시 신용관리를 잘 해두는 것이 중요하다. 



무료 신용조회



위 그림 1번을 보듯이 본인인증과 아이핀인증 절차만 거치면 무료로 신용열람을 할 수 있다. 무료로 신용조회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데, 연 3회/4개월마다 1회씩 밖에 안 된다는 것이 아쉽다. 무료 신용조회는 여기에서 할 수 있다. 또는 올크레딧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왼쪽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배너를 클릭해도 된다.  


위 그림 2번에 회원 열람과 비회원 열람이 있는데, 회원열람은 신용정보 서비스인 올크레딧 회원을 말한다. 회원이면 아래 그림과 같은 혜택이 있다.






무료 진단


신용서비스를 제공하는 올크레딧에서 제공하는 무료진단 TOP3가 있다. 올크레딧에서 제공하는 위 무료진단 서비스는 회원이 아니라도 범용공인인증서, 카카오. 네이버로 로그인만 할 수 있다면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위 진단 서비스의 일부 내용으로 왼쪽부터 신용위험도,카드발급,대출승인에 대한 진단에 대한 것이다.





종합신용플러스



무료진단은 진단만 할 수 있어 치료는 할 수 없다. 그리고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는 조회만 할 수 있으며 또한 상세하지도 않다. 연 3회 이상 은행, 카드사, 저축은행, 보험사 등에서 조회되는 신용등급 확인 등 상세하게 보고 싶을 땐 종합신용관리플러스를 통해 상세 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종합신용플러스를 통해 신용등급상승을 경험할 수 있다. 왜냐하면, 직접 시뮬레이션 해보고, 1:1 맞춤으로 코칭하면서 신용을 향상시키는 등급상승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위 그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신용플러스의 특징을 3가지 특징을 간단히 적으면 아래와 같다. 


1. 종합신용플러스의 등급상승 솔루션은 국내최초 3가지 특징의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등급향상 1:1코칭 , 스마트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2. 내 신용에 긍정적, 부정적 영향을 주는 요인을 분석하여 현재의 내 신용상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신용에 영향을 주는 정보와, 혹은 영향은 없지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신용상태를 쉽게 파악하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위에서 연체 등은 신용을 떨어뜨린다고 했다. 연체 등 신용도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제거한다. 




3. 신용변동알람은 신용조회, 신용거래, 연체정보 등 고객의 신용정보 변동여부를 24시간 모니터링하여, 실시간 체크한 결과를 위 그림처럼 고객의 휴대폰 & 이메일로 통보한다.


신용 서비스 : 올크레딧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