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2.2이상에서 가능 : 다음 블로그,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이글루스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글쓰기시 사진 첨부 조건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버전이 조건입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사용 여부가 아니라 운영체제의 버전인데  2.2이상이어야 합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사용하는 기기는 갤럭시S,K,U,S2,베가,모토로이,옵티머스,갤럭시 플레이어 등인데 요즘에 니오는 운영체제는 2.2 이상입니다.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23번 -

저의 운영체제에서는 불가능 : 저도 니온지 오래되지 않은 갤럭시플레이어50(YP-50)을 샀는데 정보가 보겠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펌웨어버전(운영체제 버전) 2.1-update1이며 빌드번호가 ECLAIR(이클레어).KD2_KR입니다. 이클레어라는 것은 안드로이드의 운영체제입니다. 종합하면 저의 기기의 운영체제(OS)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2.1입니다. 그러니 아래 두번째 그림처럼 글쓰기시 사진첨부 버튼이 안 나오네요. 위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2.2에서만 사진 첨부가 나타난다고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의 버전에 대해서는 더보기를 클릭해 보세요.

엔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보내기 11번 -

공지에 안드로이드 OS 2.2이상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티스토리 공지에 아래 글처럼 나왔습니다. 아래 글에서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 2.2이상만 사진첨부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이 아이폰에서는 사진첨부 기능이 없다는 것이네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사진첨부가 가능합니다. 최대 20장/20MB 까지 업로드를 지원합니다. (OS 2.2 이상 지원) 아이폰은, 모바일웹에서 사진첨부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아이폰에서 사진첨부 기능이 제공되면 개선하겠습니다. : 출처 - 티스토리 공지


아이폰과 아이팟에서는 iTistory 어플 : 그럼 정리하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2.2의 기기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사진 삽입이 되네요. 그러나 아이팟과 아이폰에서는 iTistory라는 어플을 사용하여 모바일 페이지 글쓰기를 할 수 있는데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글쓰기시 사진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삽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도도 삽입할 수 있는 현위치라는 것이 있네요.현위치는  글쓰기시 지도를 삽입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iTistory라는 어플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기기에는 없습니다.
 

올레 유클라우드:  올레인터넷(메가패스) 또는 올레모바일(SHOW) 기 고객이 참여할 경우 50G 무료제공 -

다음 블로그에서는 : 다음 블로그도 티스토리처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2.2(프로요)에서는 사진첨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저의 모바일 페이지를 사파리에서 아이폰과 아이팟으로 보았는데 아래 그림처럼 이미지첨부(사진첨부) 버튼이 있네요. 제가 알기로 예전에는 아이폰과 아이팟에서 사진을 첨부할 수 없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다음 블로그,이글루스,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 페이지의 주소는 http://min-blog.tistory.com/375 을 보시면 됩니다. 블로그의 모바일 페이지는 모바일 기기만 아니라  PC(컴퓨터)로도 볼 수 있습니다.참고로 모바일주소를 아는데 PC가 아닌 모바일만 접근을 허용한다면 사파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이글루스에서는 : 네이버 블로그, 이글루스 블로그의 모바일 페이지에서 글쓰기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2.2(프로요) 이상의 기기에서만 사진 첨부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네이버 블로그의 모바일 페이지에서 글쓰기입니다. 아래와 같은 것은 네이버 블로그의 어플을 사용하면 아래처럼 된다고 했는데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용만 있습니다. 좋은 것이 사진만 아니라 동영상도 첨부할 수 있네요.



PC나 저의 기기나 같음 : PC(컴퓨터)에서 보는 모바일 페이지는 저의 기기와 동일하게 나와 PC에서 보는 모바일 페이지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2.1(이클레어)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저의 기기와 PC(컴퓨터)에서 보는 모바일 페이지가 같잖아요. 제가 저의 기기에 대한 그림을 줄인 것이 아니라 아래 그림에서 보는 3.2인치 그대로 이고 옆은 일반적인 4인치입니다. 제가 눈이 아프다고 하는 이유가 괜히 하는 것이 아닙니다. PC에서 보는 모바일 페이지는 저의 기기에서 보는 것과 다른 것이 없어 화면이 큰 PC에서 캡쳐한 그림으로 예를 듭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2.2(프로요)이상에서 사진첨부가 되고 다음 블로그의 경우는 아이폰에서도 가능합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아이폰과 아이팟에서 사진을 첨부하려면  iTistory라는 어플을 사용하면 좋겠네요. 계속 기능이 개선되니 나중에 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것은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에 대해서고 갤럭시플레이어 모델은 3가지가 있으니 http://min-blog.tistory.com/561에서 이것은 관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플레이어 모든 모델이 2.1이 아닙니다. 


-사주은행 : 사주은행은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컨텐츠를 다량 보유하여 다양한 서비스로 업계 최상위권 매출 -
싸이렌24 : 무료명의도용 여부확인,주민등록번호 사용막기,신용정보 조회 차단 -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