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무료인 은행용 공인인증서가 아닌 유료인 4,400원을 지불하면서 개인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만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해서 만들었습니다. 은행을 통해서 만든 공인인증서는 무료라 좋지만 제한이 많더군요. 그래서 범용 공인인증서를 만들었다는....참고로 개인용과는 달리 사업용 범용 공인인증서는 비싸다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어떤 아쉬움이 있었는지 적을려고 합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입할 때 링크프라이스를 이용해서 물건을 구입합니다. 예로 얼마 전에 중고 휴대폰을 옥션에서 구입할 때 링크프라이스로 로그인하여 링크프라이스에 있는 옥션 링크를 복사하여 붙인 후 물건을 구매합니다. 그러면 물품 구매로 이어지는 커미션은 얼마되지 않지만 저에게 떨어지거든요. 아래 그림에 나왔듯 1,080원이 저에게 나왔잖아요. 즉 1,080원은 제 수익입니다.



그런데 제가 한국정보인증에서 범용 공인인증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정보인증이 링크프라이스 머천트에 있었으며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범용 개인공인인증서가 실적으로 인정되는데....아쉽게도 제가 그냥 넘어가 버렸가버렸습니다.4,400원에 나오는 커미션 799.04원이 얼마 안 되지만 옥션같이 했어야 하는데...


- 799원!!! -


지금 생각하니 4,400원에 799.04원이 상당히 높습니다. 왜냐하면 아래 그림을 보듯이 커미션이 18.16%입니다. 그런데 옥션의 커미션은 0.6%이니 180,000원의 물품을 구입해도 커미션은 고작 1,080원입니다.



위처럼 옥션 등에서 물건을 사면 자신에게 커미션이 나오도록 하는 것은 2011/06/12 - 물건을 사면 나의 링크프라이스 수익으로 이어지게에서 적었었습니다. 2011년에 적은 글이니 오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하면서 어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서 물품을 사면 몇 % 할인해 준다는 것을 링크프라이스 등의 제휴마케팅을 알고 나니....아무것도 몰랐을 때는 그 사이트가 사이트 회원에게 선심 쓰는 것으로 알았거든요. 만약 커미션이 20%라면 10%는 사이트가 먹고 10%는 남에게 선심 쓰는 느낌을 주고...그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알면 자신이 20% 다 먹을 수 있습니다. 



20만원대 노트북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