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여기에서 적을 내용에 대한 지역은 서귀포이며시간은 야간이라는 것을 반드시 알았으면 합니다. 주간이면 적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을지 여부는 알아서 판단하기 바랍니다. 예전에 감기가 걸려 응급실이 아닌 서귀포에 있는 열린 병원의 가정의학과에 간 적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응급실은 보험 적용이 안돼 돈이 많이 들고 보험 적용이 되고 야간 진료를 하는 열린 병원이 있으니까요. 


알아 보니 가정의학과는 내과, 외과, 피부과, 소아 청소년과, 이비인후과, 비뇨기과, 산부인과 등 거의 모든 진료 항목을 보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병원이 문 닫은 오후에 비싼 종합 병원의 응급실 보다는 간단히 아프면 의료 보험도 되는 가정의학과의 열린 병원이 어떨까 합니다. 많이 아프다면 종합 병원이고 서귀포에서 가장 큰 서귀포 의료원의 응급실을 찾아야 되고요.   


지도는 아래에 첨부했으므로 지역을 보기 바랍니다. 참고로 티스토리에서 삽입할 수 있는 지도는 네이버 블로그 지도와 달리 지도에 로드뷰(거리뷰)라고 건물 등의 사진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서귀포 중앙로터리 아래로 향해면 됩니다. 앞이나 옆 건물은 자세히 모르겠는데 서귀포 의료원 입구 아래쪽에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에서 서귀포 열린병원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거기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하는 정보으로 기본정보/진료 및 점심시간/응급실/병원평가/교통,위치,주차/의료 장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M_더보기|접기|

병원이 있으면 근처에 약국이 반드시 있습니다. 그 곳 약국은 오후 10시까지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2014/03/08 - 서귀포, 야간 진료하는 곳과 약국 찾기에서 서귀포에서 야간에 진료받을 수 있는 곳과 약국을 적었습니다.


로열티프리 이미지/동영상/음악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