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그림 1번은 데이터 세이버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크롬에 설치하면 금지된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이 애용할 것이다. 데이버 세이버를 차단된 사이트를 접속하는 VPN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데이터 세이버를 구글에서 무료로 제공하니 신뢰가 간다. 


그건 그렇고 다행히 데이터 세이버가 웨일에 설치됐으므로 작동할 것이라 생각했다. 그런데 설치만 됐지 작동은 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작동했다면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아래 그림에서 보는 웹페이지가 나오면 안 된다. 데이터 세이버는 구글이 제공한 것이라 오직 구글 크롬에서만 작동하는 것 같다. 참고로 데이터 세이버 설명은 Google 서버를 통해 방문하는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데이터 사용량을 줄인다고 설명하고 있다. 



데이터 세이버를 구글에서 만들어 배포하니 믿음이 가고 속도도 빠르다. 전에 적었는데 데이터 세이버를 사용하면 VPN처럼 IP가 변하니 해외라고 동영상이 재생이 안되니 그때는 데이터 세이버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러니 데이터 세이버를 사용하는 크롬에서 사이트 접속을 했는데 뭔가 이상하면 아래 그림 2번의 체크 버튼을 클릭하여 중지하기 바란다.  



그러면 웨일에 설치가 되면 작동할 것이라 생각하게 되니 작동하지 않는 확장 프로그램은 아예 설치가 안 됐으면 좋겠다. 예로 구글 메모인 Google Keep을 설치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메시지가 나온다. 아직은 크롬 웹스토어처럼 다양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웨일 스토에도 다양한 웹이 갖춰질 것이다.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