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신학기 시즌을 맞아 레노버 노트북을 할인하고 있다. 이 글에서 신학기 노트북 최대 17% 할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할인 정보를 접한 후 레노버 코리아 홈페이지를 보니 신학기 노트북 최대 17% 할인이라고 나와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관련 페이지로 이동했다. 거기 나온 노트북이 전부 3월 3일까지 17% 할인이었다. 페이지의 내용을 유심히 보니 레노버의 노트북 중에 ThinkPad X 와 ldeaPad 300 시리즈는 17% 할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즉 거기에 나온 노트북은 ThinkPad X 와 ldeaPad 300 시리즈였다. 아래 그림은 17% 할인하고 있는 노트북 중 일부다. 만약 17% 할인 노트북만 보고 싶을 때는 다른 페이지에서도 신학기 SALE을 클릭하면 된다.



아래 그림은 신학기 SALE 페이지에서 빠른 배송 모아보기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노트북 일부로 할인율이 12%나 17%인 것도 있다. 위에서 적었듯 ideapad 300 시리즈는 할인율이 최대인 17%다. 그나저나 빠른 배송이 얼마나 빠른지 모르겠다.

 



그런데 신상품 모아보기 페이지에서 12~17%가 아닌 20%를 할인하는 신상품 노트북을 봤다. 그 페이지에서 12~20%까지 할인 노트북을 모두 볼 수 있다. 그밖에 CTO 모아보기, LTE 노트북 모아보기 등을 클릭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레노버 노트북을 볼 수 있다.


 

정리하면 레노버 노트북 브랜드에 ThinkPad, Ideapad, Yoga,Legion이 있으며 신학기 SALE로 노트북을 3월 3일까지 최대 17% 할인하고 있다. ThinkPad X 와 ldeaPad 300 시리즈는 17% 할인하고 있으며 신학기 SALE를 클릭하면 17% 할인 노트북만 볼 수 있다. 신상품에 20% 할인하고 있는 품목도 있다. 참고로 레노버 노트북의 배송은 무료이고 반품도 무료다.


신학기 노트북 SALE


'IT.인터넷.생활 관련/기기.제품'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