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레노버 노트북  ThinkPad SSD 업그레이드 30%와 12% 할인 등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SSD 업그레이드가 30%니 저장장치인 HDD(하드디스크)와 SSD의 차이점을 알아야 될 것이다. 나는 간단히 컴퓨터에 저장장치로 HDD(하드디스크) 대신 SSD를 설치하면 부팅 등이 굉장히 빠르다고 알고 있다. 그리고 SSD 용량 대비 가격이 비싸다는 정도 알고 있다. 정확하고 자세한 차이점은 네이버나 구글 등의 검색을 통해서 알아봤으면 한다. 


30% 할인




위 그림을 보듯이 10.1 ~ 10.21 동안 씽크패드(ThinkPad) 전체 모델이 아닌 X,T 시리즈에서 CTO 모델에 한해 30% 할인하고 있다. CTO는 주요 스펙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위 그림 1번처럼 ThinkPad X나 T 시리즈 전체 상품을 볼 수 있게 된다면 30% 할인하고 있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림으로 찾아가는 방법을 설명하면 레노버 홈페이지 상단 제품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린 후 노트북 > THINKPAD를 차례로 따라간다. 그러면 전체 시리즈가 나오면 클릭하면 된다.



30% 할인 모델인 ThinkPad T 시리즈는 사무실, 외부 현장 혹은 그 외 지역에서 꾸준한 성능을 보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긴 배터리 수명, 놀라운 속도의 USB –C Thunderbolt® 포트, 그리고 뛰어난 성능은 귀하의 업무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30% 할인 상품인 ThinkPad X 시리즈는 더 작아진 폼팩터(또는 외관)와 놀라운 배터리 성능으로 비즈니스 여행객(출장이 잦은 고객)의 좋은 동반자로 함께 했다. X 시리즈의 정교함, 다양함 그리고 견고한 보안 성능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전문성을 더해 줄 수 있다. 


위는 X시리즈인데 모든 상품이 30% 할인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위에서 적었듯 주요스펙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CTO 모델에 한정한다고 했기 때문이다. X380 Yoga는 CTO 모델이 아니다.


12% 할인




ThinkPad P,E,L 시리즈 중 일부 제품을 12% 할인하고 있다. 위 그림의 상품은 P 시리즈로 ThinkPad의 E나 L 시리즈에서도 12% 할인 상품을 찾을 수 있다. 참고로 위에서 ThinkPad 시리즈 찾아가는 법을 적었다.


악세사리 할인 - ThinkPad



위 그림에 나왔듯 ThinkPad 구매시 보증 & 도킹이 50% 할인된다. 무조건  ThinkPad를 구입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P 시리즈는 제외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P 시리즈를 구매한 후 왜 도킹이 50% 할인이 아니냐고 하지 말았으면 한다. 


- ThinkPad 마우스 - 


그리고 55,000원인 ThinkPad Laser Bluetooth Mouse가 1,000원이다. 위에 적은 내용을 포함 무료배송, 제품정보, FAQ 등 다양한 정보를 레노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코리아 홈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기기.제품'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