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앱테크를 하다 보니 결제를 PAYCO(페이코) 포인트를 통해 결제할 수 있는 여러 곳을 찾았다. 그러면서 적은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적은 포인트를 페이코(PAYCO)로 전환한 후 모아서 결제하면 될 것이라 생각했고 FreeT 알뜰폰 통신비(선불폰)를 결제했다.

 

참고로 페이코로 전환이 가능한 포인트는 아래와 같고 내보낼 수 있는 포인트로 아래와 같다. 그리고 어떤 제한 사항이 있는지 아직까지 정확히 모르겠다. 다른 앱에서 포인트를 전환할 때 제한 사항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예로 전환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없거나 인출을 할 수 없다는 등의 제한이 있다.

 

페이코에서 포인트 전환

 

 

그리고 모바일 티머니 앱을 봤더니 아래 그림처럼 PAYCO(페이코)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런데 PAYCO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은 마음에 드는데 충전수수료가 3%라는 사실이다.

 

모바일 티머니

 


 

아래 그림은 틱톡 라이트에서 현금을 입금에 대한 것이다. 틱톡이 아닌 틱톡 라이트에서 통장만 아니라 페이코로도 입금하는 가능하다. 이것을 보면서 통장이 없는 사람에게 유용하겠다. 예전에  포인트를 통장과 PAYCO(페이코)를 통해서 입금받았다. 참고로 통장을 만들려면 일반적으로 계좌 개설 후 한 달을 기다려야 한다. 참고로 처음이면 3,000원도 입금 받을 수 있다. 3,000원은 한 번으로 끝난다.

 

틱톡 라이트에서 입금


 

위 곳은 내가 우연히 접했고 아래 그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페이코로 결제할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페이코로 결제하면 페이코에서 추가도 얻을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그림이다. 

 

페이코 결제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