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앱테크에 대해 알아보다가 OK캐쉬백 앱을 통해서 돈(money)이 아닌 거기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서 금, 주식, 코인에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전에는 아주 단순히 OK캐쉬백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정도로 아주 얕은 지식이었다. 하지만 OK캐시백 앱을 통해 알게 된 정보는 다르다. 

 

 

단지 OK캐쉬백 앱은 포인트만 있는 것이 아니라 금융, 패션, 쇼핑, 게임, 교통 등 다양해서 처음 앱을 접하면 아주 복잡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처음 앱테크의 관점으로 OK캐쉬백을 접한 나에게는 상당히 복잡했다. 

 

투자 측면을 본다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면 아래 그림을 보면 금이나 은 투자를 할 수 있다. 정확히 생각나지는 않지만 2,500 포인트로 금 투자금을 받았다. 2,500 포인트가 소멸되는 것이 때문에 돈이 아닌 OK캐쉬백 포인트소멸될 투자금으로 금 투자를 했다. 

 

OK캐쉬백

 

 

두 번 금 투자를 했으며 첫 번째는 무료로 받은 금 투자금을 사용하기 위해 OK 캐쉬백 내에서 했다. 두 번째는 OK캐쉬백에서 금 투자하는 것과 동일한 원 골드 앱에서 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원 골드 앱에서 OK 캐쉬백 포인트 변환 이벤트을 사용해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전환해서 금을 구매했다. 참고로 전환 수수료....

 

현재 아래 그림을 보듯이 OK캐쉬백 포인트와 원골드 앱 출석 포인트로 5,849원의 금을 구매했는데 몇 만원이 되면 팔 생각이다. 아직 금을 팔지 않았지만 금을 팔 때도 수수료가 있을 것이다.

 

원골드 앱

 

 

아래 나오지만 밀크 코인처럼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 가능했으면 좋겠다. 투자한 금액을 현금으로 찾을 수 있다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장점으로 다가올 것이다. 나는 OK캐쉬백을 현금으로 찾는 것에 관심이 없다.


 

 

OK 캐쉬백 앱에서 직접 코인 투자를 할 수 없고 현금이 아닌 OK 캐쉬백 포인트를 전환하여 밀크 코인를 얻을 수 있다. OK캐쉬백 앱에 밀크 코인 메뉴가 있기 때문에 자연히 밀크 코인을 접하게 된다. 그리고 OK캐쉬백 포인트를 얻기 위해 밀크 코인을 알게 될 수 밖에 없었다. 참고로 포인트만이 아닌 금, 코인...OK캐쉬백 앱은 복잡해...

 

OK캐쉬백 앱

 

 

이때 OK캐쉬백에서 접할 수 있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알기로 비트코인 가격이 약 9천만 원... 밀크 코인은 고작 몇 백 원이다. 아래 그림에 나오지만 1밀크 코인 가격은 약 500원 정도...그리고 비트 코인 가격은 검색하기 바란다.

 


 

OK 캐쉬백 포인트를 밀크 코인으로 변환하여 밀크 코인에 얻을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는 OK 캐쉬백 포인트 말고 다양하다. 내가 많이 모을 수 있는 포인트가 OK 캐쉬백 포인트라서... 밀크 앱에서 OK 캐쉬백 포인트를 밀크 코인으로 변환할 수 있고 밀크 코인은 OK 캐쉬백 포인트로 변환할 수 있다. 

 

밀크 코인은 출석, 영상 시청 등을 통해 밀크 앱에서 받을 수 있다. 거기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나 캐시가 아니라 코인이다. 내가 밀크 코인 등에 큰 관심이 없어 OK 캐쉬백 포인트를 모으는 것에 만족하고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OK 캐쉬백만 아니라 CU(포켓CU), L.POINT, 야놀자 등의 포인트로 밀크 코인으로 전환이 가능하고 코인을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다.

 

밀크 앱

 

 

아래 그림은 밀크 앱에서 얻은 밀크 코인을 지갑으로 보내는 것이다. 내가 코인 거래 경험이 없어서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아직까지 밀크 앱에서 지갑을 만들 수 없고 단지 밀크 코인 등만 받을 수 있다. 위에서 적었듯 나는 밀크 앱에서 밀크 코인을 얻어 OK 캐쉬백 포인트로 전환한다.

 

밀크 앱 - 밀크 전송


 

그리고 밀크 앱에서 밀크 코인 외에 라운지엠 코인이라는 것도 받을 수 있는데 확실히 어떻게 써 먹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라운지엠이 뭔지도 아직 정확히 개념이 없다. 현재는 매일 무료로 주니 그냥 받아만 놓는다.

 

밀크 앱 - 라운지 앱

 


OK캐쉬백에 있는 주식 투자도 적고 싶지만 그것은 접해본 경험이 없어서...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