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은 왜 ?


 제가 자주 방문하는 이웃 블로그가 있습니다. 그 블로그를 방문하면  티에디션이 있는 첫페이지에 있는 사이드바의 애드센스가 보였습니다. 그러나 티에디션의  글을 읽기 위해 클릭하면 사이드바의 애드센스는 안 보였습니다. 어제 그 이유를 알았는데 그것에 대해 적으려 합니다. 애드센스 고수들은 안 봐도 됩니다.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는 3개만 


한 화면에 나올 애드센스의 수 제한으로 사이드바의 애드센스가 나오지 않았던 것이었습니다. 그 블로그에서는 티에디션이 있는 첫페이지에는 사이드바에 있는 애드센스 하나만 나왔습니다. 그러나  티에디션의 글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사이드바에 있는 애드센스 하나외에 글에 있는 애드센스가 3개가 더 나옵니다. 그런데 애드센스  수에서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는 한 페이지지에 최대 3개까지 나오고 링크 애드센스는 한 페이지에 최대 3개까지 나옵니다. 그러면 답이 나올 것입니다. 글에 있는 애드센스가 4개인데 3개만 나왔다면 그 애드센스는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일 것입니다. 위에서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는 3개만 나온다고 했으니 애드센스 1개는 나오지 않은 것입니다. 그 나오지 않은 애드센스는 사이드바에 있었던 것입니다. 텍스트,이미지,비디오,링크 애드센스가 뭔지 모르시는 분은 자신의 애드센스 정보에서 아래 그림의 광고 유형 및 크기의 예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는 애드센스의 새 인터페이스이고 구애드센스 인터페이스에서는 콘텐츠 애드센스에서 광고 단위링크 단위라는 말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그럼 예전으로 하면 광고 단위는 3개가 되고 링크 단위는 3개가 됩니다. 저의 이 페이지 상단에 있는 애드센스는 예전에는 광고 단위였고 새 인터페이스에서는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입니다. 


그럼 그 사이드바에 있는 애드센스가 나오게 하기 위해서는 내용의 애드센스 3개중 하나를 링크 애드센스로 하거나 사이드바의 애드센스를 링크 애드센스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내용의 애드센스 3개중 하나를 링크 애드센로 하는 것이 무슨 말인가 설명하겠습니다. 사이드바의 애드센스가 나오지 않으므로 내용의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이고 한 페이지에 나올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는 3개입니다. 그럼 내용의 애드센스 하나를 링크 애드센스로 하면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가 2개 될 것이므로 사이드바의 애드센스는 나타날 것입니다. 그런데 사이드바의 애드센스가 나오지 않은 것 봐서는 블로그에서 본문먼저 나오고 나중에 사이드바를 불러온다고 생각할 수 있네요. 그럼 표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겠네요.

애드센스

텍스트,이미지,비디오

링크

텍스트,이미지비디오+링크

광고수

3

3

6


여러분의 오해하지 말 것은 애드센스 수가 3개에 제한있는 것이 아니고 애드센스의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는 3개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애드센스는 텍스트,이미지,비디오 애드센스외에 링크 애드센스로 있습니다. 3이라는 수를 기억하세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