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모바일 페이지에서만 마이피플 스티커를 적용할 수 있다. 최근 알았는데 네이버 블로그에서 26일 PC 페이지에서도 라인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공지가 나왔다. 전에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앱(어플)을 사용하면 모바일 페이지에서 라인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PC 페이지에서 마이피플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다면 모바일웹 스킨을 OFF 한 블로그에 좋을 것인데 아쉽다. 특히 반응형 스킨을 적용한 블로그에 좋을 것 같다.


위처럼 댓글에서 라인 스티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의 에디터인 스마트에디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전에는 에디터에서는 라인 스티커를 사용할 수 없었다. 컴퓨터에서 위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으로 크게 볼 수 있다.



알고 있듯이 다음,네이버,카카오의 모바일 메신저는 각각 마이피플,라인,카카오톡이다. 그러니 다음이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마이피플 스티커가 적용되고 네이버 블로그에는 라인 스티커가 적용되는 것이다. 

BY 엔팩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