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인터넷 쇼핑에서 물품을 구입할 때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항상 추가 배송비가 붙는다. 선박이나 항공편을 이용해야 하니 배송비가 붙어 싼 물품 가격인 경우 배송비가 물품 가격보다 많이 나온다고 전에 적은 적이 있다. 이번에도 비슷했다.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해서 인터넷쇼핑 앱을 통해서 알아봤는데 상품과 가격대가 다양했다. 제주도 및 도서지역을 상품이 한정됐고 이윤 때문인지 고가가 많다. 내가 판매 업종에 종사하지 않아 이것에 대해서 모르겠다.






하여튼 거치대가 마음에 들었는데 상품 가격은 5,500원이었는데, 배송비가 5,500원이었다. 배송비 2,500에 추가배송비 3,000을 더해서 5,500원...몇 년 전에 이런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 반드시 필요한 물품이 있어서 구입한 적이 있다. 그때 상품이 9,000원이었으며 배송비가 8,000원이었던 기억이 난다. 상품이 배송비가 많이 나오면 살 마음이 거의 안 든다. 


그래서 집 가까이 마트가 있어서 그 마트 앱으로 스마트앱 거치대가 어떤 상품이 있나 살펴봤는데 모두 10,000원 이상이 상품이었다. 상품도 고가이면서 다양하지도 않아 마음에 드는 것도 없었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 가면 상품이 없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그래서 집에서 먼 곳에 오프라인 매장인 다이소를 방문할까 고민 중인데 특별한 해결책이 아닐 것 같다. 내가 사는 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다이소에 가격이 저렴한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을지...



- 로켓상품 -


몇 달 전에 알았던 추가배송비를 포함한 배송비가 들지 않는 쿠팡을 생각해 쿠팡에서 거치대를 찾았다. 마음에 드는 거치대 있었으나 걸리는 것이 하나 있었다. 쿠팡에서 추가 배송비가 없는 무료배송이라는 조건에 해당하려면 로켓배송 상품이면서 19,800원을 채워야 했다. 19,800원을 채울 수 있었지만 귀찮아 포기했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급하지 않았다. 참고로, 로켓배송을 위한 상품은 일반 상품이 아니라 로켓상품이어야 한다. 로켓상품이 아니면 배송비가 무료가 아니다. 





대부분 쇼핑몰에서 무료배송은 배달지역이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이라면 추가배송비가 있다고 생각해야 물품비를 계산했으면 한다. 예로 2,000원 하는 상품을 무료배송이라도 배달 지역이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이면 추가배송료로 약 3,000~5,000원 정도 받는다. 그러면 최종 가격은 5,000~7,000원이 된다. 위에 적은 쿠팡의 로켓배송은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에 추가배송료를 받지 않는다. 



기간 제한없는 MS오피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