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엠브레인에 대해서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1위 온라인 설문조사사이트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패널(110만 명)이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국내 조사회사 중 유일하게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인증을 받았다. 아래 그림 같은 설문조사가 있어 설문조사알바로 용돈을 벌 수 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 및 혜택 안내


이런 꿀알바에 참여하기 위해서 엠브레인 패널 가입해야 하는데, 가입은 위 그림의 절차를 따르면 된다. 그리고 가입하면 아래에 적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하면 혜택이 많은데 먼저 인터넷만 되면 메일로 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가입 후 조사참여 시 일주일 간 위 그림에 나왔듯 기본적으로 2,9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 신규가입자를 위한 경품 -


위 혜택외에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패널이 된 신규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위 그림과 같은 푸짐한 가입축하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조사 참여로 얻은 적립금을 현금, 문화상품권, 편의점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갈 수 있다. 그리고 매월 조사 대상에서 제외된 패널 중 2018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고 있다.


엠브레인 조사 안내



조사 종류는 위 그림처럼 4가지가 있다. 온라인, 모바일, 전화 조사가 있다. 다른 조사는 익숙할 것이고 그 중에서 좌담회 조사는 홈페이지에서 좌담회를 신청한 후 엠브레인에서 대상이 되는 패널에게 연락한다. 그리고 대상이 되는 패널이 좌담회에 참여하면 일정액의 사례를 지급방식이다.



엠브레인 적립금 안내



위 혜택을 적을 때 간단히 언급했지만 조사를 통해 모은 적립금을 위 그림 방식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현금이체는 아래 그림을 보면 되고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텥코인은 신청기준이 3,000원 이상 부터이며 지급단위는 3,000원/5,000원이다. 그리고 기부도 현금이체와 동일하게 신청기준과 지급단위가 동일하다.



설문조사알바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